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777' 나플라, 도끼 눌렀다…"종교 교주, 악마 같은 랩" 극찬

공유
0

'쇼미더머니777' 나플라, 도끼 눌렀다…"종교 교주, 악마 같은 랩" 극찬

Mnet '쇼미더머니777' 래퍼 나플라가 김효은과 도끼를 이기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하면서 나플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나플라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Mnet '쇼미더머니777' 래퍼 나플라가 김효은과 도끼를 이기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하면서 나플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나플라 인스타그램
Mnet '쇼미더머니777' 래퍼 나플라가 김효은과 도끼를 이기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하면서 나플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방송된 '쇼미더머니777'에서는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TOP 6를 뽑는 본선 1차 경연이 펼쳐진 가운데 래퍼 나플라가 김효은과 대결이 그려졌다.
김효은은 피쳐링 래퍼 도끼와 함께 했다. 김효은이 소속된 엠비션 뮤직의 도끼. 그가 등장하자 관객들은 한호했고 투표했다.

반면 나플리는 홀로 무대를 휩쓸었다. 12명의 래퍼 중 유일하게 단독으로 무대를 꾸미는 나플라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결과는 나플리 승. 무대가 끝나자 래퍼들은 "교주 같았다" "악마가 천국으로 끌려간 것 같다"고 평했다.

사실 나플리는 방송 초반부터 강력한 우승 후보였다.

방송 초반부터 심사위원의 역대급 극찬을 받았고, 파이트머니 1830만원이라는 최고 금액을 달성하는 등 압도적 1위에 오르며 일찌감치 우승 후보로 점쳐졌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