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0일 을유(乙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시작만 거창하고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아 곤욕을 치를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0일 을유(乙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시작만 거창하고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아 곤욕을 치를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속상해 할수 있는 날입니다. 속상해 한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니 잠시 동안만 속상해 하고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무엇이 문제인지 찾아보세요.

72년생 : 큰 일을 앞두고 있더라도 소소한 일에 관심을가져야 할 것입니다. 그 관심이 신뢰와 믿음을 부르고 큰 일을 위한 기반이 되어줄 것입니다.

60년생 : 시작만거창하고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아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리더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실패를 두려워하지말아야 하며 시작을 했으면 마무리까지 세심하게 챙겨야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 혼자가 아니라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고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웃주민들과 친해지도록 노력해 보세요. 노력하는 과정에서 갈등도 해결되고 도움 받을 일도 있을 것입니다.

36년생 : 허리를 다쳐 고생할 수 있는 날이니 무거운짐을 옮겨야 된다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부부 사이에 상처 주는 말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말을 가려서 해야 할 것이며 무심코 던질 말에 상대방이 상처받았다면 빨리 사과하여 상한감정을 풀어주도록 하세요.

73년생 : 땀 흘린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노력 없는 대가를 바란다면 욕심에 지나지 않으니 대가나 보상을 바란다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이유가 있어 험하고 가파른 길을 가야한다면어쩔 수 없지만 평탄한 길을 두고 굳이 험난한 길을 갈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은 험난 길을 가서 이로울것이 없는 날입니다.

49년생 : 몸과 마음이 편해 보여도 건강관리에 만전을기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혈관 계통의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잘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옛 사람들을 만나 추억에 젖어보는 시간을갖게 될 것입니다. 즐거운 식사와 대화 나누며 평화로운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충동구매나 유혹에 잘 넘어 갈수 있는 날입니다. 충동구매로인해 계획하지 않은 지출이 예상되는 날이니 자금여력을 확인해 볼 필요가있습니다.

74년생 : 가족에게 관심을 가져야 때입니다. 자녀와 대화를 나눈 지 오래되었다면 자녀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찾아 대화를 나눠보세요.

62년생 : 아침에는 분주하게 움직이며 하루를 시작하다가오후에는 고민이나 걱정들을 잠시 잊고 독서를 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50년생 : 자신이 뱉은 말은 행동으로 보여줘야 할때 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약속한 실천 공약이 있다면 지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세요.

38년생 : 무리한운동으로 몸살 날 수 있으니 운동을 하더라도 적당히 하는 것이 좋으며 찬바람 쐬지 않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취미생활을 함께 하는 사람들과 여행을떠날 수 있는 날입니다. 머리도 식히고 정신을 맑게 하기 위해 사람들과 가까운 곳으로 힐링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습니다.

75년생 : 근심걱정이 많은 날입니다.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해 보도록 하세요. 의외로쉽게 풀릴 수 있습니다.

63년생 :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지만 기존의계획이 무리없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세심한 관찰과 실천이 필요한 날입니다.

51년생 : 장거리 여행이나 가파른 산을 오르는 것은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바깥활동보다는 집안에서 한 주의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39년생 : 자신의 체력 한계를 인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은 청춘이나 몸은 그렇지 않습니다. 몸이 상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애정 문제로 걱정이 많은 날입니다. 시간이 해결해 주지는 않으니 선배나 윗사람의 조언을 구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76년생 : 경험이 없는 일에 할 수 있다는 열정만으로나서지 말고 선배나 경험자와 상의하여 결정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이며 손해를 줄이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64년생 : 주변 사람들을의식하여 잘 해야겠다는 생각에 서두르다가 실수 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평소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페이스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52년생 :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날이 있는 가하면노력하더라도 성과를 내지 못하는 날이 있습니다. 오늘이 그날 입니다. 성과를 내지 못하더라도 의기소침하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과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40년생 : 지난 실수가 머릿속에 맴돌아 일이 손에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지난 일은 빨리 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자신의 능력을 과대포장 할 필요도없지만 과소평가 할 필요도 없습니다. 두려워 말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77년생 : 오해나 의견다툼으로 소원해진 친구가 있다면먼저 연락해서 만남을 시도해 보세요. 상대방도 미안함이 있어 더욱 더 돈독해지는 관계로 발전 할 수있을 것입니다.

65년생 : 일에도 순서가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서두르다가 낭패를 보거나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순리에 따를 것이 좋을 것입니다.

53년생 : 새로운 친구나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날입니다. 중요한 것은 오늘로 끝나지 않은 운명이니 인연이 지속될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신경이 날카로워 질 수 있는 날입니다. 되도록이면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며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말띠 90년생 :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열정이오히려 걸림돌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잘해서 인정받겠다는 생각보다 자중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보조를맞추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78년생 : 가족과 함께 하는 나들이를 계획해 보세요.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자녀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두면 좋을 듯 합니다.

66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생기가 넘쳐야 일이 잘 풀릴 것이니 오랜만에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문화생활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54년생 : 처음 하는 일은 누구에게나 익숙지 않고실수가 잦을 것입니다. 점점 익숙해지고 편해질 것이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42년생 : 오랫동안 고민하고 실행해 온 일들이 오늘에서야그 진가를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리니 기분까지 좋아질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자유분방함도 좋지만 때와 장소를 가려서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주변을 의식하지 않는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79년생 :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지 않으면 예민해져시비나 다툼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방해 받지 않는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좋습니다.

67년생 : 마음의 정리가 안되고 갈팡질팡 하는 하루가될 것입니다. 심적 변화가 많아 결정을 내리지 못하니 중요한 일이라면 오늘 결정하지 말고 다음으로 미루는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집안사정으로 본의 아니게 휴식을 취하게되니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고 체력을 보충하고 심신을 회복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상대방의 의중을 파악하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지 알아야 어떤 방법을 쓸 것인지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피할 수 없다면 받아들이는 것이좋습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하게 되었지만 긍정적인 생각으로 기분 좋게 일을 하다 보면 좋은 변화가 생길것입니다.

80년생 : 중요한 문서를 미리 챙겨 두지 못해 난처한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일로 손해는 없지만 당신의 신뢰와 명예가 실추 될 것으로 보입니다.

68년생 : 속마음을 터 놓고 얘기 할 수 있는 사람이많지 않지만 오늘은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관계를 계속이어간다면 평생의 동반자가 될 수있는 사람이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56년생 : 마음이 어수선하니 친구들과 함께 기분전환으로드라이버나 공기 좋은 곳에서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44년생 : 불편함도 익숙해질 수 있으니 나태해지지않도록 긍정적인 변화를 시도해야 할 때 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변화가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데이트가 계획되어져 있다면 오늘은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고 연인과 다툼을 넘어 갈등이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81년생 : 오늘은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무리한 요구를하지 않는다면 어디를 가더라도 대접받게 될 것이며 경우에 따라서는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습니다.

69년생 : 가족이 있어 행복감을 느끼게 되는 날이될 것입니다.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배우자와 자녀들로 인해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 몸의 근육을 풀어줘야 할 것입니다. 갑작스런 활동으로 근육통이 올 수 있으니 활동하기 전에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급할수록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할 시기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찾지 못해 잘못된 선택으로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으니 잠시 쉬었다 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개띠 94년생 : 친구의 행동으로 섭섭한 생각이 들수 있는 날입니다. 서운해 하는 것보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하는 것이 마음 편할 것입니다.

82년생 : 생각했던 우려가 눈 앞에 펼쳐질 수 있습니다. 당황해 하지 말고 처음 계획대로 추진해 나간다면 문제는 해결 될 것입니다.

70년생 : 기대이상의 성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가 좋은 성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58년생 : 오늘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어려운 부탁을 들어줘야 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그 부탁도 바람직하지 않는 것이라 당신에게는 이로울 것 하나도 없습니다.

46년생 : 가까운 절친일수도록 예의를 지키도록 하세요. 친하다 보니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절친 에게는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달달한 사랑의 감정이 싹트는 날이될 것입니다. 밝은 에너지가 당신 뿐 아니라 상대방에게도 뿜어져 나오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입니다.

83년생 :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먼저 가정의 안정을 도모한 후에 다른 사람들을 도와줘도 늦지 않음을 알았으면 합니다.

71년생 : 오랜 전에 뿌렸던 씨앗이 열매가 되어 자신에게돌아오는 날입니다. 뜻밖의 재물로 돌아보니 기분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59년생 : 힘들게 쌓아온 이미지를 흠집 내려는 사람이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라며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나이를 떠나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것을좋은 일입니다. 배움의 즐거움을 알아가는 날이니 더욱 증진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