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21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선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21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선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선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8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7월 2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0년 8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2018년 10월 21일 일요일 운세(음력 9월 13일 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오전은 가급적 참고 견디어라. 모든 일은 풀려나갈 것이며 오후에는 기쁨이 따른다.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힘과 활력을 찾는 계기가 된다. 능력을 발휘하여 안정을 추구할 수 있을 때.

변화 변동에 따르는 이익도 겸비하여 금전 안정에 따라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때다. 교만하거나 방심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활발하게 행할 것. 매사에는 길이 있는 법.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처세에 기본임을 알고 행하면 실수는 없을 것이다. 매사가 고통스러운 상황으로 돌입될 우려가 있으니 당분간 유연한 태도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할 것.


겸허하게 동조하면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자신의 계획이 무난히 성취됨은 물론 적극성을 가져라. 승자와 패자가 남으면 허탈감 뿐. 오후에는 대처할 수 있게 행동하라.


공직자나 사업가는 명성과 재물운이 겸비되며 늦게는 귀인운도 있겠다. 의협심을 갖고 주위의 갈등을 해소시켜라. 한편 지혜롭게 대처하며 중립을 지킬 수 있도록 할 것. 실물수에 주의.


결단력의 결여로 주위의 배신이나 모함이 따른다. 때로는 인내가 한층 중요하다. 실익은 없으니 유연하게 대처하도록 할 것. 동분서주해도 소득은 없을 시기다.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라. 대인관계에서 좋은 인연을 맺게 된다. 자만심을 버릴 때 예상외로 급진전되며 문서운 측면이 금전운과 연결되어 나아간다. 능력을 활용하라.


이성간에 불화가 조성된다. 가급적 충돌을 일으키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기회를 갖기 위하여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자기 혁신이 요구되는 시기.


서로 의견을 존중하면 손해는 없으니 매사에 여유를 가질 것. 오전을 잘 활용하여 진취적인 방향으로 돌입하라. 오후에는 원만하게 대처하여 실리를 추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