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 멜론, '2018 멜론뮤직어워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

공유
0

카카오 멜론, '2018 멜론뮤직어워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

투표, 티켓 예매일정, 다시보기 등 주요 정보, 콘텐츠 제공

카카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은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19일 오픈한다. ‘2018 MMA’에 대한 투표, 티켓 예매일정, 다시보기 등 주요 정보와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은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19일 오픈한다. ‘2018 MMA’에 대한 투표, 티켓 예매일정, 다시보기 등 주요 정보와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은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19일 오픈한다. ‘2018 MMA’에 대한 투표, 티켓 예매일정, 다시보기 등 주요 정보와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역대 ‘멜론뮤직어워드’를 종합한 ‘인포그래픽’과 ‘스페셜 티저영상’을 공개해 K-POP 팬들과 쌓아온 소중한 추억 및 히스토리를 되짚어본다. 인포그래픽을 통해 △연도별 멜론 총 스트리밍 수 △연도별 투표수 △10년간 최다 수상 아티스트 등 MMA의 수많은 기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멜로너뮤직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 사용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상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하고, 1개부문 이상 수상자에게는 ‘2018 MMA 관람 티켓’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