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오롱FnC,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공유
0

코오롱FnC,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코오롱Fn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Fn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2018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 ‘아우터 페스티벌(Out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 진행되며 코오롱FnC의 20여개 브랜드가 참여, 1000여종 이상의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18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로, 다음달 7일까지는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경량패딩과 코트 등을, 다음달 8일부터 28일까지는 겨울철 한파에도 거뜬한 롱패딩과 해비다운 등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의 겨울철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안타티카와 시리즈의 시그니쳐 아이템 포데로사, 헤드의 레블스 롱 벤치 코트 등 캐주얼한 아우터부터 골프웨어 브랜드인 엘로드와 왁의 다운점퍼 등 기능성 아우터, 캠브리지 멤버스의 캐시미어 코트, 커스텀멜로우 우디(woody)코트, 헨리코튼의 파일럿코트 등 클래식한 아우터, 럭키슈에뜨의 캔디코트 등 톡톡 튀는 감성의 캐릭터 캐주얼 아우터까지 모든 종류의 아우터를 한자리에 모았으며, 아우터와 함께 스타일링 하기 좋은 슈콤마보니의 스니커즈와 부츠, 쿠론의 백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브랜드별 5%~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런던, 알라스카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아우터 트래블(Outer Travel)’ 경품 이벤트,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고객 대상 코오롱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1만점 증정 등이 그것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