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 가을 나들이 꿀팁 소개

공유
0

롯데월드, 가을 나들이 꿀팁 소개

롯데월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월드는 17일 롯데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가을 나들이 꿀팁을 소개했다.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단풍나무, 왕벚나무, 은행나무, 잣나무 등 1000여그루의 활엽수가 울긋불긋한 장관을 연출하는 석촌호수를 놀이기구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다다.

매직 아일랜드에서 만끽하는 가을의 매력은 낮과 밤이 극명하게 다르다. 낮에는 ‘아트란티스’, ‘자이로드롭’, ‘자이로스윙’ 등 롯데월드 인기 어트랙션을 탑승하고 석촌호수를 둘러싼 2.5㎞의 단풍터널을 짜릿하게 감상할 수 있고, 밤에는 붉게 변하는 매직캐슬을 중심으로 으스스한 좀비들과 함께 오싹한 단풍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가을시즌 축제 ‘호러 할로윈 : THE Virus’가 한창 진행 중인 매직 아일랜드는 좀비 떼가 득실거리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곳곳에서 펼쳐진다. 으스스한 조명, 가을의 잔잔한 석촌호수와 어우러지는 빨간 단풍잎은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 ‘호러 단풍’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하루종일 낭만적인 단풍 나들이를 선사하는 곳이 롯데월드 근처에 또 있다. 바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다. 국내 최고높이에서 청명한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내려다보는 석촌호수의 알록달록한 단풍들은 그저 감탄을 자아낸다. 투명한 외벽은 물론 118층 478m를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를 통해 짜릿하게 감상하는 단풍도 일품이다.

롯데월드와 서울스카이에서 빨갛게 물들어가는 단풍을 알뜰하게 즐기는 팁도 소개한다. 10월에 태어났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서울스카이는 2만4000원(동반 1인까지 동일 혜택 적용)에 입장 가능하다. 또한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누구나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2만6000원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동반 3인까지 40% 우대), 제휴실적을 충족한 롯데카드 회원이 서울스카이를 방문해 현장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