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삼성전자와 손잡고 하이마트쇼핑몰서 콜라보 행사

공유
0

에이스침대, 삼성전자와 손잡고 하이마트쇼핑몰서 콜라보 행사

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에이스침대가 10월 혼수 장만을 고민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글로벌 가전 브랜드 삼성전자와 함께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행사는 ‘건강한 침실 공간’, ‘우리 아이를 위한 침실’, ‘프리미엄 힐링’ 총 세 가지 테마로 기획됐다.
‘건강한 침실 공간’ 테마에서는 ‘쾌적한 공기를 마시며 편안한 숙면을 취하다’라는 콘셉트로 에이스침대의 대표 침대 모델 HT-RED와 HT-LIME을 비롯한 HT 시리즈 3종과 함께 삼성전자의 공기청정기, 에어드레서를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정했다.

자녀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부부를 위해 ‘우리 아이를 위한 침실’ 테마에서는 편리성과 합리성을 강조한 에이스침대 1인용 수납 침대 10종을 선보인다. 가정에서 누리는 안락한 휴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힐링’ 테마에서는 에이스침대가 단독 수입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사 리클라이너 10종과 함께 삼성전자 LED TV등이 구성됐다.

행사기간 동안 에이스침대와 삼성전자의 제품을 테마 별로 동시 구매할 시 구매 금액대별로 자이글 핸썸,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 합산 구매 금액이 200만 원 이상일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중복 증정해 혼수 마련이나 선물을 위해 침대, 가전제품 동시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구매 금액대별로 엘포인트 증정, 무이자할부 60개월 제공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혼수 구매의 장이 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담당자는 “최근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과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제품에는 과감히 투자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가 신혼부부의 혼수 구매 스타일에도 반영되면서 혼수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혼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