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존조, 영화 '스타트렉'서도 열연...화려한 필모그래피 주목

공유
0

존조, 영화 '스타트렉'서도 열연...화려한 필모그래피 주목

영화 '서치' 이전 존조의 작품들에 사람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서치' 이전 존조의 작품들에 사람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영화 '서치'로 한국에 존재감을 과시한 존조가 내한해 국내 방송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대세를 입증했다.

이에 존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며 그가 쌓아온 필모그래피가 주목받고 있다.
영화배우 존조가 지난 15일 국내 방송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국내 팬들은 존조의 내한을 적극 환영하며 그의 성공을 축하했다.

이어 그가 출연했던 영화들이 재조명 되기도 했다.

존조는 1997년 드라마 'Boston Common'으로 데뷔했다. 이후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로 미국 팬들의 사랑을 차지했다.

그런 그가 영화 '서치'에서 주연으로 열연을 펼치며 국내에도 팬덤이 형성됐다.

영화 '서치'가 국내에 개봉하기 전까지는 존조가 한국 사람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서치의 흥행으로 존조가 한국인이라는 것에 이목이 쏠렸다.

그는 영화 해롤드와 쿠마, 스타 트렉: 더 비기닝, 토탈 리콜,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타트렉 비욘드, 콜럼버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국내 인터뷰에서 존조는 김윤진과의 대학 시절 일화를 공개하며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