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50플러스센터, 'All100플랜 아카데미' 열어

공유
0

NH농협은행·50플러스센터, 'All100플랜 아카데미' 열어

지난 12일 서울 동작구 소재 동작50플러스센터에서 열린 NH농협은행All100플랜 아카데미에서 김효선 놓엽은행 WM자문센터 부동산부문 수석위원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전략 및 자산관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2일 서울 동작구 소재 동작50플러스센터에서 열린 NH농협은행All100플랜 아카데미에서 김효선 놓엽은행 WM자문센터 부동산부문 수석위원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전략 및 자산관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2일 오후 동작 50플러스센터에서 '따뜻한 은퇴금융을 위한 All100플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강연은 은퇴 후 효과적인 자산 관리를 위해 김효선 농협은행 WM자문센터 부동산부문 수석위원의 '2019 부동산 투자전략 및 현명한 자산관리'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농협은행은 서울지역 50플러스센터(동작·노원·서대문)와 은퇴금융 관련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주제의 '따뜻한 은퇴금융을 위한 All100플랜 아카데미' 강연과 도시민의 농촌에 대한 이해 증진 및 농심(農心) 전파를 위해 농촌체험 행사를 지원해 오고 있다.

이창호 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50플러스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귀농귀촌·농촌체험활동 등 농심이 특화된 따뜻한 은퇴금융을 지역사회와 연계해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