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5일 월요일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5일 월요일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류현진 야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7년 2월 26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8년 10월 15일 월요일 운세(음력 9월 7일 경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변화와 변동을 추구하지만 과감성이 결여 되니 뜻을 이루지 못한다. 세심하게 대처할 것. 언행에 조심하고 거래관계에도 신중을 기할 것. 사업운 발전이 예상된다.


주위여건에 편승하라. 독단에 빠지면 걷잡을 수 없는 금전의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가급적 안정된 측면으로 매사에 돌입될 수 있도록 하라. 마음의 동요는 금물.

금전운에 애착이 강할수록 실리를 추구할 수가 없다. 치밀한 계획과 판단이 결여되지 않도록 신경을 쓸 것. 말과 행동의 일치가 필요하다.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는 것도 좋다.


현실성을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행동하라. 과도한 경쟁은 절대 금물이다. 여건은 조성이 되니 계획을 잘 세워 뜻을 이루도록 하라.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라.


결정적인 단계에서 실행할 수 있는 과감성이 필요하다.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다. 결실의 날이 될 것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귀인의 도움을 수용하도록 하라.


이성간 갈등에 유의하고 건강에도 조심하도록 하라. 사업운 면은 좋으니 안정을 추구하라. 유통이나 거래과정에서 다소 침체가 예상될 것을 명심하여 철저히 대비할 것.


계획이 부족하면 임기응변으로 처리할 수 있는 능력 또한 한계가 있으니 명심할 것. 마음을 넓히고 선택은 확고히 하라. 겸허하지 않으면 구설수에 휘말리니 주의.


이웃을 사랑하면 큰 기쁨을 얻는다. 무리한 욕심은 화를 낳으니 금물이다. 의견의 차이가 예상되니 세심한 관찰력이 필요하며 오후에는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다.


자신을 지킬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때로는 상대로 하여금 오해나 갈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장기적 안목으로 투자에는 과감하라. 건강운에 유의하고 부부운 갈등에도 유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점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