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5일 경진(庚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욕심내지 않고 내려놓아야 얻게 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5일 경진(庚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욕심내지 않고 내려놓아야 얻게 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5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잘못된 시도였다고 실패라 생각하지마세요. 그 시도가 없었다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을 것입니다.

72년생 : 분명히 돈을 벌었다고 생각했지만 항상 부족함을느꼈다면 재정의 흐름과 상태를 꼭 확인해서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고쳐나가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함께 한 프로젝트에 성과가 미흡하더라도아랫사람에게 책임을 묻는 것보다는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평가하고 개선안을 고민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민감하게 반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나고 나면 모두웃어넘길 수 있는 일들입니다.

36년생 : 환절기 체력보강을 위해 보양식을 챙겨 드시기바랍니다. 기운을 차려야 내일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내려놓으면 얻게 될 것이니 굳이 탐내지않아도 됩니다. 욕심을 줄이면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지고 그 달라짐 속에서 기회는 꿈틀거릴 것입니다.

73년생 : 직장동료들과 약간의 의견충돌이나 다툼이있지만 진심을 다한다면 더욱 더 확고한 인간관계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61년생 : 직장 내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점검하셔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건강관리를 잘 못하면 아침부터 온몸이 찌뿌둥하고피곤이 몰려옵니다. 오늘과 내일 일까지 지장을 줄 수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보세요.

37년생 : 사람들로부터 서운한 감정을 받을 수 있는날입니다. 무심코 던진 한 마디에 너무 상처받지 않도록 하고 너무 민감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스트레스를덜 받는 방법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잠시 만나 헤어진 이성을 오늘다시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인연이라 생각되면 연인으로 만들어 보세요.

74년생 : 열정이 생기고 정신도 맑아지는 날이니 그동안의 고민거리, 걱정거리, 업무 미해결의 것을 하나씩 해결해나가도록 하세요. 잘 풀릴 것입니다.

62년생 : 다른 팀에서 맡기 싫어하는 일을 맡게 될수 있습니다. 싫은 표정이나 짜증을 내는 것보다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는것이 좋습니다. 이번 일은 성과가 없더라도 손해는 없을 것입니다.

50년생 : 야심 차게 준비한 계획이 믿었던 사람의반대로 보류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을 미워하지 말고 무엇 때문에 반대를 하게 되었는지 알아보면 무엇이잘 못 되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38년생 : 행복은멀리 있지 않습니다. 행복은 어디에나 있으니 멀리서 찾을 필요 없으며 소소한 생활 속에서도 행복을 느끼게될 것입니다. 오늘의 행복이 내일을 살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미해결 업무가 수면 위로 떠올라난감한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업무를 다시 한번 검토해보고 미흡했던 부분을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75년생 : 자신만을 위한 이기적인 판단보다는 공과사를 구분하여 회사나 팀에게 도움되는 결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 정으로 판단하여 일을 진행하게 되면훗날 일이 꼬여 난감한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63년생 : 감사한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한날입니다. 지금까지 도움을 많이 받아왔다면 이제는 베풀어 줄 수 있는 힘이 생겼으니 행복한 마음으로선행을 베풀도록 하세요.

51년생 : 옆에서 당신을 칭찬을 하며 부추기는 사람이나타날 수 있습니다.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유혹에 빠져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오래 전의 일로 발목 잡힐 수 있으나 언젠가는터질 일이었으니 편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능력을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준비를 잘 해 왔다면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승진까지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해보고 싶었던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 준비가 되었으니 상대방이 찾아와 줄 것이라는기대는 내려 놓은 것이 좋습니다.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상대방에게 알리고 다음 절차를 밟아 나가야 할것입니다.

64년생 : 모든 것이확실해 질 때까지는 다른 것에 도전하기 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내실을 다지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52년생 : 오랜 만에 친구가 찾아오면 기쁘고 반갑지만한편으로는 부담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당신에게 금전적인 부탁을 한다면 냉정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자녀의 행복의 나의 행복이며 자녀의 성공이곧 나의 성공입니다. 기쁜 소식을 듣게 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한번의 만남으로 상대방을 평가해서는안됩니다. 처음에는 큰 매력이나 호감을 갖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러번 만나보면 그 사람의 매력을 찾을 수 있으니 오늘 기회가 된다면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77년생 : 해결방안을 찾기 힘든 일이라 생각했던 일이환경과 기술의 변화로 쉽게 풀리는 날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때를 기다렸다면 뜻밖의 성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65년생 : 지나친 의욕은 괜한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처신에 따라 오해를 풀고 원만한 해결이 되기도 하지만 일이 꼬이기도 하니현명하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과거에 연연하여 새로운 도전에 두려워할필요는 없습니다. 새로운 도전으로 뭔가 이루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지만 그 보람도 클 것입니다.

41년생 : 남은 인생 멋지고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면마음의 여유와 실천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말띠 90년생 : 눈 앞에 큰 장벽이 놓여 있는 상황이라면부모님의 조언과 협조를 구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78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이니 휴식을 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가져야 한다면 말실수 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할 것입니다.

66년생 : 많이 해 본 일이라 하더라도 단독으로 행동하지말고 함께 하는 동료들과 정보를 공유하면서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회의 석상에서 서로 간에 의견차이로 시작하여의견충돌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합의점에 도달하도록 하고 회의의 분위기를 바꿔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42년생 :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지병이 있다면 미리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소문만복래’라는 말처럼 웃는 문으로 만복이 들어오니 항상 웃으며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낸다면 행운은 언제나 곁에 있을 것입니다.

79년생 : ‘고진감래’라 했습니다. 시련과 고난을 이겨내면 좋은 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 오늘은 작은 꿈을 이룰 수 있으며 금전운도 함께 들어올 것입니다.

67년생 : 이익을 취하려 하지 말고 동료들을 위해봉사하고 희생한다는 마음으로 업무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신뢰와 믿음이 생겨 존경 받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가벼운 마음을 시작하지만 실천을 위해서는꼼꼼하게 세심하게 계획하고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행운이 따르고 금전적 이익도 챙기는 날이 될 것입니다.

43년생 : 일을 하다 보면 본의 아니게 구설수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해결될 일이니 너무 신경 쓰지 않도록 될 듯 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사랑의 기회가 언제가 오는 것은아닙니다. 기회가 왔을 때 멋진 사랑을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용기는이때 필요한 것입니다.

80년생 : 급할수록 실수를 하게 마련입니다. 실수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바쁜 마음을 뒤로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아 실수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스케줄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컨디션이 어제만 못하니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일정 조정을 통해 컨디션을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56년생 : 노력의 결과는 언젠가는 당신에게 찾아 올것입니다. 좋은 결과를 위해 미련과 후회가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그 동안 가족간 대화가 소원했다면 오늘이라도마음을 털어 놓을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오늘은 오르막길을 올라가고 있으니‘당연히 힘들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할수록 행운과의 거리가 점점 짧아 질 것입니다.

81년생 : 경험이 부족하다 생각하지 말고 확신이 있다면소신껏 자신의 주장을 어필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생각과 능력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될것입니다.

69년생 : 오늘은 수입보다는 지출이 더 많은 날이될 것입니다. 허투루 나가는 돈이 아니라면 행복한 마음으로 지출하도록 하세요.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는 것입니다.

57년생 : 자신을 알아주는 한 사람만 있어도 세상은아름답습니다. 당신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위한 마니또가 되어 주세요.

45년생 : 누적된 피로는 예기치 못한 질병을 유발시킬 수 있으니 과로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몸에 이롭습니다. 특히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답답한 마음이 풀리지 않는다면 여행을다녀오세요. 여행길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예전에 세운 계획이 오늘 다시 보니 맞지않을 수 있습니다. 그대로 밀고 나가기 보다는 계획 수정이 필요한 날이니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말고소신껏 행동하도록 하세요.

70년생 : 삶의 과정은 고난의 연속입니다. 고난을 피하려 잔머리를 굴리거나 지름길로 가려 하면 더 큰 고난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천천히 가더라도 꾸준하게 가야 합니다.

58년생 : 말만으로 모든 것이 다 된 것처럼 말하는사람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성과를 위해서는 반드시 실행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46년생 : 식중독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음식에 문제가 없는지 살펴보고 드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선택하고 목표를세워야 할 것입니다. 목표를 세웠다면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 당장 실천하도록 하세요.

83년생 : 처음부터 뭔가 어긋한 느낌이 들었다면 빠른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의 결정이 훗날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따져 보고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전체를 보는 눈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작은 하나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더 큰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추진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59년생 : 일을 시작했다면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처리해야합니다. 대충 했다간 그것 때문에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끝까지 책임져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47년생 : 건강관리 못지 않게 시간관리도 중요한 날입니다. 미팅이 잡혀 있다면 제 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일찍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