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4일 기묘(己卯)일 띠별오늘의운세, 노력 없는 대가를 바래 신뢰를 잃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4일 기묘(己卯)일 띠별오늘의운세, 노력 없는 대가를 바래 신뢰를 잃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4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바람직하지않습니다.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눈 앞의 할 일에 충실하시기 바랍니다.

72년생 : 계약서를 앞에 두고 섣부르고 감정적인 판단은금물입니다. 오늘은 내일 있을 계약을 앞두고 꼼꼼하게 하나 하나 체크해 나가며 신중하게 점검하는 시간을가져 보세요.

60년생 : 몸에 난 상처는 시간이 지나면 치유가 되겠지만마음에 난 상처는 쉽사리 치유되지 않습니다. 마음의 상처가 되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가족들간에 의견이 분분하여 중지를 모으기힘든 날입니다. 의견이 말싸움이 되지 않도록 상대방을 배려하도록 하고 고집을 부리지 않도록 하기 바랍니다.

36년생 : 자신의 건강보다 자녀들 걱정이 앞섭니다. 자녀들에 대한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자신의 건강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건강해야 자녀들도 행복해 집니다.


소띠 85년생 : 갑갑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풀어주지 않으면 화가 쌓여 질병이 될 확률이 높으니빠른 시일 내에 풀어주기 바랍니다.

73년생 : 직진하면 지름길이나 험하고 위험한 길이니멀지만 돌아가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61년생 : 인생사 새옹지마라 했으니 길흉화복은 항상바뀌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화가 복이 되는 날이니 복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49년생 : 새로운 시도는 첫 발을 내디뎌야 가능합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꿈꾸고 있는 계획이 있다면 생각으로만 그치지 말고 한 계단 만이라도 올라보도록 하세요.

37년생 : 정서적인 안정을 필요로 하는 날이니 복잡한번화가나 사람 많은 곳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바깥활동보다는 집안에서 독서를 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방송, 연예계통에 종사한다면 시비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바깥활동을 해야 한다면 기품 있는 의상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길이 아닌 길로 가려거든 혼자 가지 말고든든한 후원자나 조력자와 함께 가도록 하세요.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함께 있어야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주저리 주저리 두서 없이 생각나는 대로말을 하면 상대방은 무슨 얘기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자신의 생각을 전달하려면단순화해서 명료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50년생 : 자신감만으로는 안 되는 일이 있습니다. 설사 원하는 성과를 내지는 못하더라도 자신감을 잃을 필요는 없습니다. 친구와상의를 하거나 위로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8년생 : 집 안에만있지 말고 바깥활동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한 운동보다는 가벼운 산책으로 마음도 가벼워 지도록 노력해보세요.


토끼띠 87년생 :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는 주말을 활용해풀어야 내일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에너지를 충전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다른 사람의 일로 인해 자신의 일을 소홀히하지 않도록 하세요. 자신의 일을 먼저 해결해야 심적인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63년생 : 맡아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좋은 성과를내고 있습니다. 이번의 성과가 승진을 위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51년생 : 집안에서 가장으로써 가정생활의 원칙을 고수하다가그 원칙 때문에 당신이 발목 잡힐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결론은 화목한 가정을 이루기위한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39년생 : 차가운 음식보다는 따뜻한 음식을 드세요. 차가운 음식으로 인해 급체 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노력 없는 대가만을 바란다면 아무것도이루지 못할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큰 돈은 아니지만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니자신을 위해 쓰는 것도 좋지만 가족을 위해 알차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능력 있는당신입니다. 자신을 믿고 오늘의 난관을 극복해 나가도록 하세요. 혼자서어려움을 이겨내야 기회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52년생 : 양손에 한 가득 재물을 쥐고 눈 앞에 보이는재물을 또 쥐고 합니다. 그건 욕심입니다. 욕심을 내려놓고마음을 비워야 손에 쥔 재물도 온전히 당신 것이 될 것입니다.

40년생 : 앞으로 남은 인생을 위해 은퇴 준비를 해야할 때입니다. 은퇴는 자연스러운 과정이니 몸과 마음으로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연애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만나는 이성과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면 프러포즈를 위해 적당한 날입니다. 용기내어 보세요.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가족관계에서도 예의가 필요합니다. 예의 없는 행동은 가정의 화목과 평화를 해칠 수 있으니 부부 사이에도 자녀와의 관계에도 예의는 꼭 필요한 덕목입니다.

65년생 : 평소보다 많은 금전지출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지출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걱정하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지출하세요.

53년생 : 불필요한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이것 저것 따지 말고 생각은 단순하게 하고 결정을 했으면 신속한 실천이 필요합니다.

41년생 : 지금도 시간은 흘러갑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계획한 대로 하나 하나 준비하고 실천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다툼이나 시비가붙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다툼은 아무런 명분도 없고 백해무익하므로 처음부터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78년생 : 가장으로써의 책임도 중요하지만 책임감이부담감으로 다가온다면 당신에게 좋은 일은 아니니 혼자 생각하고 결정하지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해서 결정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충동구매로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고 가용자금이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고 구매를 하고자 문제는 없는지 생각한 후에 필요하다면 구매하도록 하세요.

54년생 : 앞으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상황이많아질 것입니다. 의사결정을 위해 익혀야 할 스킬을 미리 배워두면 좋을 듯 합니다.

42년생 : 감기에 걸려 고생할 수 있으니 바깥활동을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으면 따뜻한 물을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모든 면에서 정성을 다하고 긍정적인태도로 최선을 다하는 노력을 보여주세요. 없던 행운이 찾아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79년생 : 좋은 장비에 재료들을 구비해 놓고도 멋진성과물을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당신의 능력을 의심 받을 것입니다. 어떻게 활용해야 좋은 성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고민해 보세요.

67년생 : 너무 가까이 있어 무엇이 문제인지 알지못할 수 있습니다. 한 발 물러나 무엇이 문제인지 살펴보고 해결안을 찾아보세요.

55년생 : 체력의 한계를 느꼈다면 체력충전을 해야할 것입니다. 삶의 충전을 위해서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버를 가거나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더 좋은 방법은 꾸준하게 운동하는 것입니다.

43년생 : ‘내 지식이나 경험이면 무엇이든 다 되겠지’라는 생각은 빨리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이라 생각하고 철저한계획이 이루어진 후 일을 추진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투기나 투자에 관심을 가지기 보다는맡은 직무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자금적인 여유가 있을 때 투자에 대해 고민해 보세요. 오늘은 아닙니다.

80년생 : 멀리보고 남은 생애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설계를 해보세요. 인간관계, 돈, 일, 건강에 대해 고민해 보는 시간을 꼭 갖도록 하세요.

68년생 : ‘진인사대천명’이라 했습니다. 행운만을 찾지 말고 해야 할 일을 다 한 후에 결과를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나이와 상관없이 마음만은 청춘입니다. 청춘의 마음으로 새롭게 시도해 보세요.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44년생 : 미련이 남는 하루 입니다. 오늘의 일 때문에 옛 기억이 떠오르고 기뻤던 일 슬펐던 일 모두 파노라마처럼 떠 오르는 날입니다.


닭띠 93년생 : 아직까지는 혼자의 힘으로 해결하기힘듭니다. 마음은 혼자 해결하고 싶겠지만 부모님의 도움이나 지인의 도움이 필요할 때입니다.

81년생 : 반가운 사람을 만나는 날입니다. 모임에 초대를 받았다면 참석해 보세요. 옛 친구를 만나 기쁨을 나누게될 것입니다.

69년생 : 누군가를 만날 때는 진실하게 다가가야 할것입니다.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사람들을 만나는 가운데 좋을 기회는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57년생 : 가족들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생각하고 있는 일을 가족들과 논의하는 가운데 가족애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쉽게 생각할 일은 아닙니다. 정 때문에 흔들려서도 안되고 너무 냉정해 인간미가 없어도 안됩니다.


개띠 94년생 : 나이 들어 처음부터 다시 하느니 오늘부터하나씩 준비해 원하는 것을 이루어 나가도록 해 보세요.

82년생 : 오늘은 주변 사람들이 이것 하자 저것 하자유혹하더라도 손해 보거나 후회할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현실을 왜곡되게 보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모습으로 봐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 무엇이 잘 못 되었는지 정확히 알아 낼 수 있습니다.

58년생 : 집에서 가족들을 위해 직접 요리를 준비한다면다치지 않도록 준비하셔야 할 것입니다. 피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칼을 다루는데 더욱 더 조심해야 할것입니다.

46년생 : 내 자리가 아니다 싶으면 빨리 일어나야할 것입니다. 내 자리도 아닌데 앉아 있다면 그 자리에 맞는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가시밭길도 걸어줘야 세상을 어떻게살아가야 할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힘들다 생각 말고 좋은 경험이 되어 성장하길 바래봅니다.

83년생 : 오늘은 너무 솔직해서 분위기를 망칠 수있습니다. 이성과 대화를 할 때는 경우에 따라 진실보다는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해 주는 것이 당신에게이로울 수 있습니다.

71년생 : 가까운 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는 귀담아 듣도록하세요. 피가 되고 살이 되어 자신을 더욱 더 빛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59년생 : 기본적으로 잘 해야겠지만 욕심을 부려 더잘하려다 일이 틀어지거나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뜻하지 않은 술자리에서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으니 웬만하면 저녁 술자리는 참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