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숨바꼭질' 25~28회 이유리, '엄현경이 조미령 친딸 확인' 해외연수 음모?!

공유
0

[핫 예고']숨바꼭질' 25~28회 이유리, '엄현경이 조미령 친딸 확인' 해외연수 음모?!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주말 드라마 '숨바꼭질' 25~28회에서는 하연주(엄현경)가 민수아임을 알게 된 민채린(이유리)이 연주를 해외연수를 보내는 음모를 꾸민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주말 드라마 '숨바꼭질' 25~28회에서는 하연주(엄현경)가 민수아임을 알게 된 민채린(이유리)이 연주를 해외연수를 보내는 음모를 꾸민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 25~26회에서는 민채린(이유리 분)이 하연주(엄현경 분)가 박해란(조미령 분)의 친딸 민수아(아역 신린아 분)임을 알고 해외연수를 보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숨바꼭질' 25~2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채린은 문재상(김영민 분)의 협박으로 태산그룹으로 다시 돌아간 차은혁(송창의 분)에게 화를 낸다.
앞서 방송된 24회 말미에 문재상은 민채린과 일하기 위해 태산그룹에 사표를 낸 차은혁을 호출, 민채린과 담은 사진을 공개한 뒤 "불륜설을 터트리겠다"며 다시 들어오라고 위협했다.

문재상은 퍼시픽 메이크업과 합병이 물거품이 되자 문태산(윤주상 분) 회장 앞에 무릎을 꿇고 "같은 실수 두 번 안 합니다. 합병하는 것은 우리 태산입니다"라고 각오를 다진다.

민채린은 함께 일하기로 한 차은혁이 다시 태산으로 돌아가자 "왜 문태산 옆에 남아서 이러는 건데. 대체 무슨 마음으로 여기 있어요"라고 쏘아 붙인다.

차은혁은 "문재상이 왜 중국 쪽의 계약 위임을 받았는지 그것을 모르겠어"라고 이야기하자 민채린은 "당신도 내 말 안 들을 거잖아. 그럼 내가 당신 말 들을 이유가 없는 거지"라며 불신한다.

한편, 나해금은 하연주가 그토록 찾아다니던 친외손녀 민수아인 줄도 모르고 "내 눈앞에서 치워달라"고 민채린에게 부탁한다. 이에 채린은 "내가 치울게요"라며 하연주에게 해외연수를 가리고 한다.

차은혁이 연주가 해외 연수 가겠다고 전하자 채린은 은혁의 넥타이를 고쳐매주며 '민수아는 멀리 떠날 거예요. 당신도 언제가 알게 되겠지. 그때 뭐라고 할까? 나 같은 가짜를 선택한 당신은?'라며 걱정한다.
한편, 나해금(정혜선 분)은 민채린이 친딸 박해란(조미령 분) 다음으로 3대 주주임을 알고 주식을 뺏으라고 한다. "사모님 다음으로 3대 주주예요"라는 말을 들은 해금은 "뺏어야 할 거 아냐? 수아 몫으로 돌려놓을 거야"라고 말한다.

문태산은 퍼시픽 메이크업 나해금이 친손녀 민수아를 잃었음을 알게 된다. 신문기사를 본 문태산은 "짝틍을 입양해서 진짜배기처럼 했다는 거야? 아직도 진짜배기는 못 찾고 있고"라고 말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박해란은 민채린과 오붓하게 식사하는 자리에서 "수아를 잃어버린 지 20년인데 정말 돌아올 수 있을까? 요즘 그런 생각을 해"라며 솔직한 속내를 보인다. 해란의 솔직한 말에 채린은 당황한다.

한편, 하연주는 비행기를 놓치고, 이를 안 박해란은 "연주씨. 무슨 일이야? 비행기 안 탔어?"라며 깜짝 놀란다.

하연주는 왜 돌아온 것인지, 또 늘 만나고 있는 박해란이 친엄마임을 언제 알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드라마 '숨바꼭질'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4회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