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3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3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손담비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8월 19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8년 10월 13일 토요일 운세(음력 9월 5일 무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대세의 흐름을 파악하라. 계약이나 부분적인 거래에서 신중을 기하지 않으면 손해가 따른다. 성급한 언행은 삼가라. 경솔함과 방종함은 도리어 손해를 야기하니 주의.

돌파구를 찾아 현 상황을 타개하도록 할 것. 모순된 점이 보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인내하라. 차분함을 유지하고 매사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고집은 금물이다.


당초 의사대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필요하다. 계획과 실천이 뜻대로 이뤄지겠다. 성취욕이 강인할수록 모든 면에 빠른 발전이나 전망이 보일 것이다.


일단 성취욕을 갖고 행동하라. 두뇌 판단은 명석하나 능력에 반비례하는 계획은 금물이다. 지혜로운 마음가짐이 한층 중요하며 서서히 자기의 뜻과 명예운은 따른다.


현재 진행중인 일에 밝은 전망이 예상된다. 적극적인 상태로 밀어 붙이는 것이 좋다. 아집이나 욕심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니 주위를 포용하고 순리를 택하라.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 실행할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하지 말고 보다 안정된 상태에서 이익이 따른다는 것을 명심하라.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하라.


강한 의욕과 주변의 좋은 여건으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임하여 실리적인 재물 이득을 취하라. 매사 주위를 포용할 때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따른다.


단결로써 내부의 갈등을 무마시켜라. 의견일치가 없더라도 끊임없이 노력해 화합할 것. 잔꾀를 부리다가 자승자박하고 만다. 협력자의 포용이 더 한층 자신의 이익으로 연결된다.


근본적인 내부의 체질개선을 필요하는 시기이지만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기회를 조성하도록 하라. 자신의 위치를 탈피함 보다는 매사를 자신감 있게 대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