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3일 무인(戊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중요한 물건을 잃어 버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3일 무인(戊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중요한 물건을 잃어 버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3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시간은 흘러갈 것입니다. 이대로 시간이 계속 흘러간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뒤처지게 될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시간에 맞춰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할 때입니다.

72년생 : 중이 제 머리 못 깎듯이 다른 사람의 일에대해서는 해결사이지만 자신에 관한 일은 해결하지 못하니 다른 사람의 손을 빌려야만 해결 될 것입니다.

60년생 : 비관적인 태도도 문제지만 너무나 낙관적이어도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낙관적이어서 문제를 문제로 인식하지 않는다면 더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48년생 :일이 잘 풀린다 하여 자신의 능력 이상의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운에 의해 일이 더 잘 풀리려면 당신의 능력의 한계를 높여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쉽습니다.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따뜻한 옷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새로운 만남이 성사될 수는 있어도 마음을공유하지는 못하는 상황입니다. 서로가 마음을 공유하려면 속에 있는 얘기를 터놓을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73년생 :잘못이 있다면 고집보다는 인정하고 사과하는것이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인정하게 되면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지금 보는 세상이전부가 될 수 있으니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1년생 : 배움에는 윗사람, 아랫사람의 구분이 없습니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잘 알고 있는 사람에게서배우면 되는 것입니다. 배움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49년생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도 실망하거나 우울해하지 마세요. 마음을 다스린다면 좋은 해법을 찾아 낼 것이라 생각합니다.

37년생 :뜻밖의 곳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있습니다. 오늘은 예기치 못한 곳에서 행운이 따라주니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아침부터 기분 좋은 일들이 벌어지니더할 나위 없이 기쁜 날입니다.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날이니 큰 꿈을 가져봐도 좋을 듯합니다.

74년생 :남이 시키는 대로 사는 인생은 그만두고 자신의비전과 목표를 가진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길 바랍니다.

62년생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는 날입니다.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되니 자녀와의 묵은 감정이 폭발하여 자녀와 관계가 털어지게 될 수 있는 날이니 관계가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지금까지 건강관리를 잘해왔다면 당신을 힘들게했던 지병이 점점 호전의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앞으로도 건강관리를 지속 되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신중하지못한 결정은 미련이나 후회를 부르게 마련입니다. 미련이 남지 않고 후회하지 않으려면 성급하거나 대충대충일을 처리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외근 나가는 곳마다 교통이 혼잡할것이니 미팅시간에 늦지 않으려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5년생 :직급에 맞는 품위를 유지해야 하며 예의 바른행동이 뒷받침되어져야 시비나 구설에 휘말리지 않을 것입니다.

63년생 : 업무를 마치면 술자리 보다는 일찍 귀가하여부부지애를 싹 틔우는 것이 좋습니다. 대화 없는 부부가 되지 않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동업을 해야 한다면 새로운 사람보다는 아는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손해를 더 볼 수 있을 것입니다.

39년생 :하루의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세심한 노력이필요합니다. 상대방을 인정하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으니 마음의 문을 열고 상대방을 이해하도록 노력해보세요.


용띠 88년생 :갑작스레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올 것이니행복한 생각은 조금만 하고 쓸데없는 곳에 돈을 날리지 않도록 지출내역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친한 친구라 할 지라도 부부관계의 속 깊은얘기는 하지 않는 것이 서로에게 좋을 것입니다. 부부간의 얘기는 둘만의 비밀로 간직하도록 하세요.

64년생 :집안에 좋은소식이 전해지니 사람들에게 이 기쁨을 널리 전하세요. 기쁨을 나누면 기쁨이 배가 될 것입니다. 특히 자녀에게서 좋은 소식일 전해 질 것입니다.

52년생 :오늘의 결과는 당신과 당신 팀의 부덕의 소치이니항상 조심하고 반성하는 자세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좋은 때를 기다려보셔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자신이 일한 만큼,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바라면 됩니다. 그 이상을 원한다면 서로에게부담되고 민폐가 될 뿐입니다.


뱀띠 89년생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면 ‘가화만사성’이라 하여 가정의 화목과 행복을 강조했으며 ‘부모와 자녀간의 도리’에서는 부모님의 헌신적인 사랑을 통해 자애의참된 의미를 깨닫게 하고 있으니 오늘은 부모에 효도하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77년생 :마음이 통하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미혼이라면 조건을 따지기 보다는 서로의 마음이 어떤 지를 알아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65년생 : 운의 흐름이 당신에게 이롭지 않으니 마음의안정을 찾도록 노력하는 것이 우선이며 불안함 마음으로 큰 결정은 무리이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지금 결정하는 것 보다 조금 더 시간을갖고 더 자세히 관찰한 후 결정을 내려도 늦지 않습니다. 섣부른 판단으로 결정하여 오히려 손해를 가져올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41년생 :피로가 쌓여 만성으로 가지 않도록 매일매일적당한 운동이 필요합니다. 특히 하체운동을 통해 몸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호감 가는 이성 앞에서 망신을 당하지않도록 개인기 하나는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왔습니다. 사람들 의식하지 말고 편안하게 능력을 발휘해 보세요.

78년생:자신감이 넘친다 하여 맞대결을 한다는 것은아직까지 이르다 할 것입니다. 오늘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멀리 돌아서 가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운 날입니다.

66년생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뺀다’는 말처럼 외부 사람이 당신의 자리를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업무와성과에 소홀히 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관점에 따라 의견차이를보일 수 있습니다. 고집이 아니라 자신의 뜻을 확실하게 전달할 필요는 있으며 사안에 대해 결정이 난다면그 결정을 따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일부러 잘 보일 필요는 없으나 당신의 이미지관리가 중요한 날입니다. 당신에 대한 주변 사람들의 평판을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자신의 일에 다른 사람을 개입시키지않도록 하세요. 도움을 받는 것을 좋으나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것은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79년생 :기회를 잡으려면 남들과 같은 방식을 선택하기보다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주변상황을 잘 살피는 관찰이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67년생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아먹듯 당신의 부지런함이 금전적 혜택으로 보상 받을 것입니다.

55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니 무작정 서두르지 말고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덕을 쌓아 세상이 내편이 되도록 노력해보세요.

43년생 :충분한 관절운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높은 계단을 오르거나 운동을 할 때 관절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긍정적인 생각과 발상의 전환이새로운 세상을 볼 수 있는 안목을 길러 줄 것입니다.

80년생 :자녀 문제로 고민하는 날입니다.저녁에 다른 일정이 없다면 일찍 귀가하여 배우자와 자녀에 관한 얘기를 나누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배우자와 함께 해결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68년생 :아랫사람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이유는 함께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노력해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그 노력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업무도 건강해야 일의 능률이 향상 될 것입니다. 밤을 새면서까지 업무에 매달리기 보다는 일의 효율성과 건강을 생각하면서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속이 후련해지는 날입니다.그 동안 불편했던 사람과 술 한잔 기울이며 오해도 풀고 관계를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이대로 가만히 있다가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있습니다.자신감을가지고 변화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워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새로운 기획이나 제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입니다.기획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자신을 생각과 반대되는 의견을 내놓더라도흥분하면 안됩니다.오늘의 협상은 회사입장에서 매출과 관련된 중요한 협상이니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57년생:결과에 연연하겠지만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하더라도자신 때문이라는 자책은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회사뿐 아니라 자신에게도 손해는 찾아오겠지만 오늘의 손해는내일을 위한 시행착오라 생각하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45년생 :식욕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집밥도 좋으나 오늘은 먹고 싶은 음식을 서비스 받아 가며 기분 좋게 드시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오늘은 가만히 있는 것이 다른 사람들을돕는 일입니다.나서서 하는 일마다 생각대로 안 풀릴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집에서 자숙하도록하세요.

82년생 :아침부터 퇴근 전까지 사람들과의 미팅으로에너지가 바닥났습니다.에너지 충전을 위해 일찍 퇴근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70년생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는 날이니 잘챙기시지 바랍니다.특히 바깥활동을 할 때는 더욱더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정 때문에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싫은 소리는 듣겠지만 더 큰 손해를 막기 위함이니 냉정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몇 십년을 해 온 일이지만 오늘은 평소 같지않습니다.혹시 건강상의 문제는 없는지 자가진단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나쁜 습관에대해 얘기 한다면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내일이 아니라 바로 오늘부터 시작해 보세요.

83년생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가까운 놀이공원도 좋고 체험학습장도 좋습니다.자녀는 부모님과 함께보내는 시간을 원하고 있습니다.

71년생 :짐작하지 말고 근거를 찾아보세요.짐작만 가지고 판단한다면 선택의 오류를 범할 수 있습니다.

59년생 :아무리 듣기 좋은 말이라도 한 두 번 입니다.칭찬도 너무 과한 칭찬이거나 맥락 없는 칭찬을 오히려 부작용을 낳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7년생 :매일 30분씩가벼운 체조나 운동으로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환절기에 체력 뿐 아니라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