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베트남항공·에어아시아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베트남항공·에어아시아

사진=베트남항공, 에어아시아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베트남항공, 에어아시아
◇베트남항공, 베트남 인기 지역 호텔 제휴 및 항공권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 국영항공사 베트남항공이 다낭,나트랑 등 인기 관광도시의 호텔 제휴 및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낭, 나트랑, 콘다오 섬의 7개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베트남항공 승객에게 호텔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한다. 제휴 시설은 다낭의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Belle Maison Parosand Da Nang) 호텔 △벨 메종 하다나 호이안(Belle Maison Hadana Hoi An) 스파&리조트 △골든 베이(Golden Bay) 호텔 △나만 리트릿(Naman Retreat) 리조트 △코코베이 다낭(Cocobay Danang) 호텔, 나트랑의 △식스 센스 닌 반 베이(Six Senses Ninh Van Bay) 리조트, 콘다오 섬의 △식스 센스 콘다오(Six Senses Con Dao) 리조트다. 승객들은 숙박료 할인 및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레스토랑 할인 등 제공되는 특전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베트남항공의 한국-베트남 노선을 이용한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9년 3월 31일까지 호텔 링크에서 프로모션 PR 코드를 입력 후 예매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 할인 및 특전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또한 이용자는 체크인 시 반드시 예약자 명의의 항공권 또는 항공권 사본을 제시해야 하고, 프로모션 내용은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트남항공 한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트남항공은 현재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베트남 도시의 내년 4월~7월 항공권을 미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격은 △하노이 30만6500원부터 △호치민 32만8100원부터 △다낭 30만900원부터로 예약 일자는 오는 1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내년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 항공권은 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인 왕복 항공권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일부 성수기나 및 특정 날짜는 조기 매진될 수 있다. 해당 항공권은 베트남항공 웹사이트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에어아시아, 인도네시아 재해 지원 위한 모금 캠페인 실시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오늘부터 이달 말까지 지진과 쓰나미로 큰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 팔루 지역의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모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과 기내에서 실시하는 에어아시아의 모금 캠페인 #ToIDwithLove를 통해 모이는 기금 전액은 인도네시아의 NGO 단체인 아콤 재단(Yayasan Arkom)에 전달해 피해 복구에 쓰일 예정이다. 기부는 에어아시아 자선 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에어아시아 엑스,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등 에어아시아 계열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의 경우 기내 모금에도 참여할 수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