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유, 기능성 이너웨어 ‘GU Warm’ 출시

공유
0

지유, 기능성 이너웨어 ‘GU Warm’ 출시

지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유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지유(GU)는 스타일을 더한 기능성 이너웨어 ‘GU Warm’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GU Warm’은 유니클로의 ‘히트텍(HEATTECH)’처럼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로, 두께에 따라 ‘GU Warm’과 1.5배 더 따뜻한 ‘GU Warm Extra’ 두 가지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두 가지 라인업 모두 흡습발열, 속건 및 항균 방취 등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쾌적하게 하는 기능성을 갖췄으며, 남성용, 여성용 및 키즈용 상하의부터 레깅스, 양말까지 총 47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레이스 및 와이드 넥 디자인, 브라컵이 부착된 ‘브라필(Bra-feel)’ 등 스타일과 편리함을 고려한 상품들도 선보인다.

여성용 GU Warm은 캐미솔, 탱크탑, 반팔 및 8부 티셔츠 등으로 출시되었다. ‘와이드 U넥 및 V넥 티셔츠’는 파임이 깊어 겉옷 안에 입어도 티가 나지 않으며, ‘립 레이스’ 제품은 네크라인에 레이스를 부착하고 밑단에 셔링 느낌을 주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브라컵이 부착되어 편리한 ‘GU Warm 브라필(Bra-feel)’ 또한 기본 티셔츠 디자인과 스타일을 강조한 뷰티 캐미솔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장의 양말과 레깅스 등 다채로운 여성용 상품들을 7900원부터 1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을 위해서도 ‘GU Warm’과 ‘GU Warm Extra’ 두 가지 라인업을 반팔, 긴팔, 터틀넥 및 레깅스 디자인으로 제공한다. 터틀넥은 기본 디자인 외에도 목의 반 정도 올라오는 모크넥 디자인으로도 제공되며, 기장이 길어 바지 안에 넣어서 입기 편안하다. 레깅스의 경우, 발목 부분이 좁아지는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남성용 제품 가격대는 ‘GU Warm’ 9900원, ‘GU Warm Extra’ 1만4900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