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Uniqlo U’ 2차 라인업 품절사태

공유
0

유니클로, ‘Uniqlo U’ 2차 라인업 품절사태

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니클로는 12일 출시한 2018 F/W ‘Uniqlo U’ 2차 라인업 총 19개의 제품 중 13개 제품이 출시 2시간 만에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에서 전량 또는 일부 사이즈 및 색상이 품절됐다고 밝혔다.

‘Uniqlo U’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지난 12일 출시한 2018 F/W ‘Uniqlo U’ 2차 라인업에는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후리스(Fleece)’ 소재 등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출시 이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앞에는 약 150명의 고객들이 대기줄을 형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후리스’가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만큼, 2018 F/W ‘Uniqlo U’ 2차 라인업 상품 중 남성용 ‘U 후리스 가디건’과 ‘U 후리스 재킷’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전 8시 판매를 시작한 이후 30분 만에 주요 색상은 전 사이즈가 품절되었고, 여성용 ‘후리스 블루종’은 브라운 색상을 중심으로 빠르게 품절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이번 F/W 시즌 다수의 명품 브랜드에서 선보인 오버실루엣을 적용한 여성용 ‘U 오버사이즈 다운 재킷’은 판매 30분 만에 S 사이즈를 제외하고 품절되었으며, 이외에도 추워진 날씨로 인해 아우터와 이너로 매치하기 좋은 니트, 가디건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