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노핀, 할로윈 머핀 6종

공유
0

마노핀, 할로윈 머핀 6종

MP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MP그룹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은 할로윈 시즌을 앞두고 시즌 머핀 6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할로윈 시즌 머핀은 12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각각 3000원이다.

호러미라 머핀에는 피를 흘리는 듯 호러스러운 미라 캐릭터가 등장, 촉촉한 가나슈 가득한 쇼콜라 머핀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초코맛을 자랑한다. 리틀고스트 머핀은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애플 망고 머핀 위에 빨간볼의 귀여운 꼬마유령이 앙증맞게 앉아 있으며, 펌킨잭 머핀은 할로윈의 대표 캐릭터인 호박 귀신이 메이플 머핀과 만나 달콤한 풍미를 뽐낸다.

오싹해골 머핀은 칼이 박혀있는 오싹한 분위기의 해골 캐릭터와 달리 진한 크림 치즈 머핀으로 깊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초코큐라 머핀은 달콤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 있는 초코칩 머핀에 박쥐로 변신 중인 드라큘라 캐릭터가 귀여운 표정을 뽐내고 있으며, 블루몬스터 머핀은 달콤쌉쌀한 맛의 다크초코머핀 위에 오레오를 한 입 가득 물고 있는 슬라임 몬스터가 등장한다.

한편, 마노핀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할로윈 시즌 머핀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4개 구매 시 2000원 할인된 1만원에, 머핀 5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단체 주문 고객을 위한 할로윈 머핀 30개 이상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