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호텔, 타임세일 패키지 출시

공유
0

신라호텔, 타임세일 패키지 출시

신라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라호텔은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해 따뜻한 겨울 ‘호캉스’에 특전을 더했다. ‘멤버스 데이’ 패키지는 다음달부터 12월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만 예약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은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기간은 다음달 1일~30일까지며, 매주 토요일 및 다음달 12~15일은 예약 가능 일자에서 제외된다. 주요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과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 키링(1개)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패키지다.

제주신라호텔에서 다음달부터 12월 20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리미티드 찬스'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조식(2인) △리워즈 2만 포인트(1박 당) 적립으로 구성된다. 특히, 금요일~일요일 투숙 시에는 로비라운지 ‘바당’에서 벌집꿀 밀크티 눈꽃빙수와 아메리카노(2잔/1회)를 추가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다음달에 투숙 가능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성비에 집중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과 함께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각 지점에 따라 제외 기간과 요금이 상이하다.

이외에도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상품을 이용해 투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 포인트, 3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10만 포인트는 현금 10만원에 상당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