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홈쇼핑,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 ‘사랑과 쇼핑’ 론칭

공유
0

롯데홈쇼핑,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 ‘사랑과 쇼핑’ 론칭

롯데홈쇼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홈쇼핑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롯데OneTV’를 통해 ‘국민 불륜녀’로 유명한 배우 민지영과 ‘몸짱 쇼호스트’ 김형균 부부의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 ‘사랑과 쇼핑’을 오는 1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랑과 쇼핑’은 신혼부부의 좌충우돌 살림살이와 쇼핑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콘셉트다. 패션, 뷰티, 주방, 식품, 가전,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정보 제공은 물론, 재미까지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쇼호스트 김형균의 상품 판매에 관한 전문성과 18년차 방송 경력인 민지영의 입담으로, 살림 초보 부부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비롯해 알뜰 쇼핑 팁, 건강관리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30대 젊은 고객부터 기존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오는 13일 오전 11시 2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단독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퓨어 캐시미어100 니트’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마리엘라 로사티’의 ‘리버시블 밍크코트’를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사랑과 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21명을 추첨해 LG UHD TV, 발뮤다 토스터기, 도시샤 모슈 테이블팟 보온병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