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테스트 시작

공유
0

카카오게임즈-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테스트 시작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카카오게임즈는 12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인기 1위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테스트를 시작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12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인기 1위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테스트를 시작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2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인기 1위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테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와 네이버웹툰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게임 ‘외모지상주의’는 두 개의 몸을 갖게 된 주인공 ‘박형석’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재미와 웹툰 속 주요 등장 인물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즐거움과 여러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펼치는 짜릿한 액션의 쾌감까지 두루 갖췄다.
이번 테스트는 선착순 5000명의 이용자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박형석’, ‘홍재열’, ‘바스코’, ‘이진성’, ‘박하늘’을 비롯한 총 13종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원작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전투를 즐기는 ‘스토리 모드’, NPC ‘BJ유이’를 방송국까지 무사히 데려가야 하는 ‘BJ 호위’, 귀신에 빙의된 적과 싸워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애기 엄마’ 등 웹툰의 인기 에피소드를 게임으로 탄생시킨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와 네이버웹툰은 이용자들이 ‘외모지상주의’를 한층 더 즐겁게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출석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해 유용한 아이템을 수시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설문 조사에 응답할 경우 추첨을 거쳐 소정의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테스트 기간 중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랭킹전’에서 10위 이내에 이름을 올리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상품을 게임 출시 후에 선물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