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헤드, ‘복싱스타’ 협업 컬렉션 출시

공유
0

헤드, ‘복싱스타’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는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10대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복싱스타는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7월 글로벌 140개국에 정식 출시했으며, 이후 19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

헤드는 복싱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샵, 오프라인 샵 등 다방면으로 헤드를 선보인다. 먼저 게임 아이템을 통해 게임 사용자들에게 헤드를 소개한다. 모바일 게임 내 게임 캐릭터가 입을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먼저 개발하여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모자, 맨투맨, 다운재킷을 선보일 예정이다.

복싱스타의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한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오프라인 샵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게임 캐릭터인 ‘진’과 ‘엠마’를 뒷면에 프린트한 스웻셔츠 3종과 복싱스타 그래픽이 돋보이는 벤치다운, 캡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해당상품은 코오롱몰에서 예약 판매한다. 추후 커먼그라운드 셀렉샵과 원더플레이스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판매도 일부 진행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