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최대 기대작 '블소 레볼루션' 12월 6일 정식 출시

공유
0

넷마블, 최대 기대작 '블소 레볼루션' 12월 6일 정식 출시

오늘 정오부터 사전예약 시작

넷마블의 올해 최대 기대작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포스터 사진= 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의 올해 최대 기대작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포스터 사진= 뉴시스
[온라인뉴스부] 넷마블의 올해 최대 기대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12월 6일 정식 출시된다.

11일 넷마블은 서울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권영식 넷마블 대표, 개발사 체리벅스의 정철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게임 소개와 함께 향후 사업 전략을 공개했다.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양질의 영화적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 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블소 레볼루션은 11일 정오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제공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만 은화를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권영식 대표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넷마블에서 레볼루션이라는 타이틀을 두 번째로 달게 된 작품으로 전작의 가치를 뛰어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며 "또 한 번 모바일 시장에서 혁명을 일으키고 '리니지2 레볼루션' 이상의 가치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