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매일우유 무지방0%, 2018핑크런 서울 대회 참여

공유
0

매일우유 무지방0%, 2018핑크런 서울 대회 참여

매일유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매일유업은 자사 '매일우유 무지방0%'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이 '2018핑크런'의 서울 대회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2018 핑크런 대회는 유방 건강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이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한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이번 서울 대회는 참가자 1만명을 모집하여 오는 14일 일요일에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실시해 올 해 핑크런 축제를 마무리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핑크런 서울 대회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장 내 ‘매일우유 무지방 0%’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매일유업은 유방암 예방과 여성의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대표적인 공익 캠페인인 핑크리본의 취지에 공감하여 매일우유 무지방 0% 제품으로 이번 서울 대회를 포함해 2018 핑크런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매일우유 무지방0%는 우유의 필수 영양소는 유지하되 칼로리는 낮추고 간편하게 영양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핑크런 참여자들에게 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