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BQ, ‘BBQ·SBS 슈퍼콘서트’ 개최

공유
1

BBQ, ‘BBQ·SBS 슈퍼콘서트’ 개최

제너시스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너시스BBQ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BBQ는 오는 14일‘BBQ·SBS 슈퍼콘서트’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올가을 최고의 케이팝 축제 ‘BBQ·SBS 슈퍼콘서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보이그룹 워너원과 케이팝 걸그룹을 대표하는 블랙핑크, 레드벨벳이 나란히 무대에 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세븐틴, 뉴이스트W, 아이콘, 마마무, NCT127, 모모랜드, EXID, 아스트로, 황치열이 출연한다. 12개 팀 모두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케이팝의 대표 아티스트들이다.

주최 측인 BBQ는 슈퍼콘서트가 열리는 당일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수만명의 팬들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 곳곳에 대형스크린을 설치해 공연실황을 중계하고, 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룰렛돌리기, OX퀴즈, 주사위게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BBQ 디지털 쇼룸을 운영하고 콘서트장 곳곳에 포토월, 조형물 등이 설치된다. 참석한 팬들은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SNS 에 올리며 케이팝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슈퍼콘서트의 전체 관람석은 약 3만8000석이며 현재까지 총 4차에 걸친 응모를 통해 콘서트 관객들을 모집해 왔다. 기간 내에 응모를 하지 못했거나 당첨이 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BBQ는 특별히 콘서트 당일 이벤트를 통해 소량의 무료티켓을 증정한다. 콘서트가 열리는 당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을 방문하면 무료티켓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BBQ는 슈퍼콘서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응원하는 뮤지션에게 투표를 하는 섹션을 운영해 왔는데 콘서트 성료 후 팬들이 응원하기를 클릭해 준 숫자만큼 공익단체에 기부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