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2일 금요일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정상훈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2일 금요일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정상훈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정상훈 방송연예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9월 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8월 6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8년 9월 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10월 12일 금요일 운세(음력 9월 4일 정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매사 당신의 뜻대로 성취될 수 있으나 끈질긴 지구력이 최종적인 결과를 좌우하게 된다. 남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인정을 받으니 행운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동남간이 형통하며 변화, 변동은 좋은 결과를 맺어주니 활동적으로 움직이도록 하라. 이론과 현실이 일치하니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때이다. 금전운, 이성운에 행운.

자신의 분수를 지켜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이해를 해주는 사람이 없으니 고민스럽고 답답하다. 오후에는 금전은 안정이 추구되며 사업은 발전이 따른다.


서로간에 의견이 대립되어 협력도 되지 않을 수가 있다. 여행 구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오전을 잘 활용하고 매사에 가급적 양보한다는 자세로 임하라.


타인의 의견에 협조하여 행동할 수 있도록. 독단적인 행동은 금전에 손해만을 따르게 한다.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라. 안정과 재물이 따르며 동반자의 도움도 있다.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가 아니니 실수를 조심하라. 승부를 걸면 승산이 있게 된다. 자존심을 내세워 남을 곤경에 몰아넣지 말 것. 겸허한 가운데 남이 존경하게 된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도전의 가능성을 발견하게 된다. 문서나 명예면에서는 분발하도록. 고난을 이겨낸 보람을 느끼게 된다. 구상하던 일이 풀려나가며 진취적인 발전이 있다.


참고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한 시기이다. 성급함보다 미련스럽게 순리를 따르라. 현재의 상태를 고수하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는 아니다. 은인자중할 것.


오전을 활용하여 매사를 종결짓도록 하라. 좀 더 뜻을 높이 두고 도전하는 것이 좋겠다. 오후에는 갈등이 따르며 불만스러우나 근심하지 말고 정진함이 바람직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