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2일 정축(丁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2일 정축(丁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2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거래처 담당자와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하도록노력하셔야 합니다. 관계는 너무 가까이도 너무 멀리도 아닌 적당한 관계를 유지해야 당사자뿐만 아니라회사입장에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년생 :물러날 때와 나아갈 때를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나아갈 때가 아니라 상황을 지켜보면서 나아갈 기회를 엿봐야 할 때 입니다.

60년생 :오해 받기 쉬우니 어느 줄에 서야 할지 태도와결정을 분명하고 명확히 해야 할 것입니다.그래야 아랫사람도 방향을 잘 잡을 것입니다.

48년생 :목표가 없으면 방향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오늘은 우울하거나 나태해지지 않도록 자신의 목표와 팀의 목표를 다시 한 번 확고히 하고 나아갈 방향을 정리하도록하세요.

36년생 :혈압에 문제가 있다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방법을 찾아보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일보다 우선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첫 단추를 잘 채워야 나머지 단추도잘 채워질 것입니다. 첫 미팅에서 좋은 인상을 남겨야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가져나갈 것입니다.

73년생 :고민하고 갈등하고 부딪치면서 성장하고 안정을찾아나가는 것입니다. 아직은 그 과정에 있으니 오늘의 난관을 이겨내기 위한 성장통이라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61년생 : 윗사람 보다는 아랫사람을 잘 챙겨야 하는날입니다. 자칫 소홀히 하여 작은 문제가 갈등으로 커질 수 있으니 아랫사람의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셔야할 것입니다.

49년생 :열심히 하고 스스로도 뿌듯하게 생각한다면초조해 하지 말고 기다려보세요.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37년생 :외로움이나 고독을 느끼지 않도록 지인이나친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식사도 좋고 운동을 함께 하는 것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두고 유능하고능력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자기 과신은 인간관계가 틀어지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팀원들과 함께 노력한 일에 대해 좋은 성과를얻게 될 것입니다. 희망이 보이고 미래가 보이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2년생 :중요하고 긴급한 일들의 우선순위를 잘 판단해서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기회는 긴급하고 급박한 업무나 상황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50년생 :지금까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자신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자기 자신을 사랑한다면 자신을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38년생:당신은 조언을한다고 하지만 받아 들이는 상대방은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해야 할말과 하지 말아야 할을 구분해야 사용하세요.


토끼띠 87년생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을 위해한걸음 더 나아가는 날입니다. 프러포즈를 받거나 그 이상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75년생 :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바라던 소원이이루어질 것입니다. 좋은 소식에 너무 들뜨지 않도록 자중하고 평소처럼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하도록하세요.

63년생 :방심하거나 경솔한 행동은 한 순간에 경쟁에서밀릴 수 있습니다. 경쟁에서 밀리지 않도록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할 것이며 경쟁사의 흐름을 잘 파악하고있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오늘 업무는 시간을 끌수록 불리해 질 수있으니 더 이상 미루지 말고 결론을 내려야 합니다. 혼자 판단하기 어려우면 팀원들이나 직장동료에게 도움을요청하세요.

39년생 :상대방을 입장을 고려해 주는 것도 좋으나상황에 따라서는 원칙이 우선일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그날입니다. 감정적인판단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88년생 :윗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 동안 연습하고 노력한 것을 선보이는 날이니 떨리고 긴장될 것입니다. 편안한마음으로 임한다면 좋을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작은 일이라도 만만하게 봐서는 안됩니다. 신중해야 할 때는 신중하게, 앞으로 전진해야 할 때는 과감한 결정을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64년생 :급한 마음에두 계단씩 뛰어오르면 숨이 빨리 찹니다. 호흡기가 아주 건강하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다면 숨이 차서계단을 계속 오르지 못할 것입니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한 계단씩 한 계단씩 천천히 올라 가세요.

52년생 :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빨리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럴만한상황이 못 된다면 자중하며 인내하면서 새로운 기회를 엿봐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당신은 고집이 아니라고 하나 다른 사람들은모두 독선적이고 고집을 부린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가까운 친구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의 성격이 어떠하지를.


뱀띠 89년생 : 간절히 바라고 원하더라도 안 되는것이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자신감을 잃을 필요는 없습니다.

77년생 :팀 내에서 해결이 안 되는 문제는 윗사람에게빨리 보고를 해야 합니다. 손에 쥐고 있는다고 해서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회사 내에서도 해결이 안 된다면 정중하게 사과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만들어나가는 것이 힘들구나’라고 느끼는 날입니다. 사람들이 내맘같지 않아 느끼는 감정이지만 이게현실임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서류나 계약과 관련된 것에 길한 운이나 성과에대해서는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팀원들간 화합과 개인의 능력이 모여 시너지를 발휘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1년생 :당신의 속마음을 들어주고 공감해 줄 만한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속 얘기를 맘껏 하고 나면 후련한 마음이 들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목표가 정해 졌으면 실천해 보세요. 일상을 벗어나 많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장거리 여행도 좋습니다. 많은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78년생:일은 원하는 대로 진행되겠지만 그 과정에서팀원들간에 의견차이로 당신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갑지 많은 않습니다. 갈등이 고조되지 않도록 먼저 양해를구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좋은 정보를 습득하려면 인맥관계가 좋아야할 것입니다. 인간관계를 위해서는 투자가 필요하며 투자한 만큼 좋은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일상이나 업무에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서는 어려울 수 있으나 주변 사람들과 함께 변화를 시도해 본다면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올 수 있을것입니다.

42년생 :체력의 안배가 필요한 날입니다. 오전에 에너지를 모두 써 버리면 오후에는 방전되어 능률이 떨어질 수 있으니 체력의 안배를 잘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취업을 준비중이라면 앞으로 기회가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한 단번의 기회뿐이라 생각하고 철저하게 준비하고 도전하도록 하세요.

79년생 :‘핑계 없는 무덤 없다’는 말이 있지만 이번 일에는 핑계가 소용없게 될 것입니다. 반드시해결 해야 하며 해결해 낸다면 회사뿐 아니라 자신에게도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67년생 :일에는 과정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능력만 있다고 되는 것은 아니니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진행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머릿속 혼란으로 갈팡질팡 하겠지만 처음계획한 대로 실행하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방법일 것입니다. 계획대로 최선을 다한다면 충분한 이익을 남길것입니다.

43년생 :당신의 얘기만 늘어놓지 말고 함께 하는 사람들의말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직접 만나 허심탄회한 대화가 중요한 시점입니다.


원숭이띠92년생 :머뭇거리지 말고 결정을 내려야 할때입니다. 좋은 기회가 왔으니 과감하게 결정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밀어붙여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라는 말이 있듯이 내가 어떤 노력을 했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콩을얻고 싶다면 콩을 심어야 합니다.

68년생 :파트너 또는 팀원들과 함께 보조를 맞춰 나가야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능력이 같을 수 는 없습니다. 혼자너무 앞서다 보면 능력은 인정받겠지만 외로워 질 것입니다.

56년생: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안될 것을 끝까지 붙잡고있을 수 만은 없습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되겠지’라는 안일한생각은 버려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입니다. 나이가 많다 하여 대우받으려 하지 말고 겸손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더불어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지금 당신의 행동이 미래의 결과를만들어 낼 것입니다. 포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니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올바른 방향을 설정하고 최선을 다하도록하세요.

81년생 :좋은 일과 나쁜 일과 함께 하는 날입니다. 오전에는 좋은 일로 기뻐하겠지만 오후에는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하면 할수록 꼬여만 가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걱정거리들이 사라지고 그 동안의 노력이 빛을바라게 될 것입니다. 동료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도록 하세요.

57년생:힘들더라도 긍정적인 생각만이 이 난국을 헤쳐나갈수 있습니다. 혼자 꾸면 꿈이지만 여럿이 함께 하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하는 사람들과 같은 비전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45년생 :뿌리대로 거두는 법이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오해를 없애고 지출을 줄여 아껴 써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나중에 가족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를 할것입니다.


개띠 94년생 :내가 선택한 일에 후회하지 말고 꿋꿋하게앞으로 나가가세요. 잠시는 힘들어도 언젠가는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82년생 :힘들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 기사회생하는 운입니다. 사면초가로 고립된 상황에서 지인의 도움으로 힘든 상황을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희망을 잃지 않고 믿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더 이상 욕심내면 화가 닥칠 것입니다. 오늘은 오늘의 성과에 만족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58년생 :일이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아 걱정이 많은날입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아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습니다. 자신의한계를 인정하고 외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빠른 해결책일 될 것입니다.

46년생 : 취미생활을 만들어보면 가져보면 어떨까요? 혼자 보다는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라면 더욱 더 좋습니다. 삶의활력이 되어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수를 통해 얻는 게 있어야 합니다. 실수를 했음에도 깨닫는것이 없다면 성장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실수에서 깨달음을 얻기 바래봅니다.

83년생 :사소한 일로 시작되나 자칫 잘 못 대응하면큰 일로 커질 수 있으니 논쟁과 시비를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깥활동보다는 사무실에서 조용히 지내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71년생 :다가오는 미래를 설계해야 할 때입니다. 많이 남았으리라 생각한 미래가 눈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중요하고새로운 결정을 해야 하는 시점이 될 것입니다.

59년생 :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7년생 :작은 이익에 욕심 내다가 큰 일을 앞두고발목 잡힐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는 지금부터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