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아이온' 10월 신규 이벤트 2종 공개

공유
0

엔씨소프트 '아이온' 10월 신규 이벤트 2종 공개

‘기묘한 웨딩파티’ ‘매일 매일 차곡 차곡’ 미션 이벤트

엔씨소프트가 11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10월 신규 이벤트 2종을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11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10월 신규 이벤트 2종을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엔씨소프트가 11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10월 신규 이벤트 2종을 공개했다.

다음달 7일까지 ‘기묘한 웨딩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라크룸 필드에 있는 ‘오싹한/잠잠한 비밀통로’를 통해 이벤트 전용 필드(전투 상태)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전용 필드에 등장하는 버프(Buff) 몬스터 ‘카코/키코’를 처치하면 버프 효과(PvE 대미지 600 증가)를 얻을 수 있다. 보스 몬스터 ’팬텀’을 공략하면 ‘궁극의 PvP 강화석’, ‘키나’ 등 보상도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4차례(13시/15시/21시/23시) 라크룸 필드에 나타나는 ‘길 잃은 꼬마 유령’ NPC를 만나 이벤트 필드(공존 상태)에 입장할 수 있다. 필드 일부 지역에 숨겨진 보물 상자를 열면 ‘키나’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8일까지 ‘매일 매일 차곡 차곡’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주요 인던 공략 등 미션을 수행해 출석 보상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주차 별 출석 일자에 따라 ‘PvE 강화석’, ‘투지의 파편’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누적된 포인트(25, 50, 75, 95점)를 통해 ‘검정 미니카 상자’, ‘궁극의 차가운 청염 방어구 선택 상자’ 등도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기간에 따라 버프 혜택(‘경험치 4배 획득’, ‘어비스 포인트 10% 상승’)도 받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