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샘표 연두, 미국 식품 박람회 우수제품상 최종 후보 올라

공유
0

샘표 연두, 미국 식품 박람회 우수제품상 최종 후보 올라

샘표 제공
샘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샘표는 자사 요리에센스 ‘연두’가 미국에서 열리는 식품 박람회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SupplySide West)'에서 선정하는 우수제품상 최종 후보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는 전세계 식자재, 완제품 제조업체들이 참가하는 무역 박람회이자 교육포럼이다.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를 개최하는 글로벌 전시기획 ‘인포르마(Informa Exhibitions)’와 글로벌 식품 전문 매체 ‘내추럴 프로덕트 인사이더(Natural Product INSIDER)'는 지난달 14일 ' 우수제품상(CPG Editor's Choice Awards)'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제품의 혁신성과 시장에 미치는 영향 등을 고려해 총 28개 부문에 대해 각각 5개 제품을 선정했는데, 샘표 '연두'가 양념과 드레싱, 마리네이드 부문 최종 후보에 포함됐다.

샘표 관계자는 "세계 식품업계 전문가들에게 최고의 제품만을 선정해 소개해온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에서 연두가 우수제품상 최종 후보에 오른 것은 대단한 성과”라며 “연두가 콩을 발효시켜 만든 순식물성 제품인데다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려 음식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는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리조트에서 개최되며 서플라이사이드 우수제품상 최종 수상자(식음료군)는 다음달 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