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더오름, ‘백수오 온’ 출시

공유
0

교원더오름, ‘백수오 온’ 출시

교원더오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원더오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교원더오름(TheORM)은 갱년기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건강하게 중년의 라이프를 즐기고, 젊음을 다시 ‘ON(켜다)’ 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여성건강을 위해 선보이는 교원더오름 백수오 온은 전통과 영양 밸런스가 결합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 원료인 백수오를 비롯해 당귀, 한속단 3가지 주원료를 배합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초임계감초추출물, 강황,ž아마씨,ž진생베리, 등 전통 부원료를 담았다. 여기에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ž비타민D, E, B1, B2등의 영양 성분이 함께 조화를 이룬다.

백수오 온은 여성호르몬 감소에 따라 나타나는 갱년기, 폐경기 등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에게 체내 에너지 생성을 효과적으로 높여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혈행 및 혈중 콜레스테롤 및 피부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등 여성이 건강한 갱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관리해 준다.

특히, 주원료로 사용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철저한 원료 관리시스템을 적용, 검사명령제를 통해 유전자 검사 결과까지 확인 가능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캡슐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바쁜 일상 생활에서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