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휠라, 2018 FW온라인 전용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공유
0

휠라, 2018 FW온라인 전용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휠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휠라는 2018 F/W시즌,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올해 가을과 겨울 동안 즐길 수 있는 의류 아이템 24종으로 구성된 온라인 전용 컬렉션으로, 스트리트 무드가 느껴지는 오버사이즈 패턴을 중심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 무드를 베이스로 하여 스트릿 스타일, 오버사이즈룩 등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빅로고 플레이 스웻 셔츠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블록의 재킷, 아노락 등이 메인 아이템이다.

특히, 휠라의 탄생지인 이탈리아 텍스트와 브랜드 로고를 조화롭게 배치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빅 사이즈의 이탈리아 텍스트로 레트로한 무드와 유러피안 감성을 한층 강화했다. 컬렉션 아이템 전반에 걸쳐 클래식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웨이를 함께 담아냈다.

휠라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잘 살린 독특한 컬러감 역시 주목할 점이다. 블랙, 그레이 등 베이직 컬러는 물론, 휠라만의 아카이브를 느낄 수 있는 퍼플, 그린 등의 과감한 컬러블록을 더해 더욱 다채로운 컬렉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흔하지 않아 눈에 띄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감은 캐주얼, 교복, 스포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높은 활용도를 보여준다.

또 다음달 말까지 작년부터 크게 유행이 일었던 롱패딩을 포함한 윈터 아우터 총 9종을 순차적으로 온라인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휠라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