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GB금융그룹 전 계열사, 'New S.T.A.R.T DGB' 이벤트 실시…풍성한 경품 추첨

공유
0

DGB금융그룹 전 계열사, 'New S.T.A.R.T DGB' 이벤트 실시…풍성한 경품 추첨

DGB금융그룹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New S.T.A.R.T DGB’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금융그룹이미지 확대보기
DGB금융그룹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New S.T.A.R.T DGB’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금융그룹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DGB금융그룹이 전 계열사 시너지 활성화를 위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금융그룹은 10일 그룹 계열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New S.T.A.R.T DGB'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김태오 회장 취임 100일을 전후해 개최된 전 계열사 임원 경영진 워크샵에서 계열사별 영업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시됐다.

DGB대구은행과 DGB생명, DGB캐피탈, DGB자산운용, DGB유페이 등 그룹 계열사별로 상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DGB그룹은 '통합, 디지털, 시너지, 글로벌, 소통'의 다섯가지 키워드를 강조해 시너지 창출을 다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발해 100년 그룹으로 향하자는 의미로 'START'의 머릿글자를 따 계열사별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DGB대구은행은 Stamp이벤트를 실시해 예금과 신용카드, 펀드, 적금, 방카의 다섯 가지 상품 중 4개 이상의 완료 스탬프를 찍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5개 이상의 완료 스탬프를 찍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55인치, LG건조기, LG스타일러 등 총 2015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DGB유페이가 실시하는 Thank you 이벤트는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는 이벤트로,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대구시와 협의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생명은 App으로 만나는 이벤트로 DGB생명 모바일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고객창구 주요업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LG트롬건조기, 다이슨청소기 등 총 107명에게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DGB자산운용의 Real 명품펀드 가입 이벤트는 DGB명품 KRX300 인덱스 펀드 외 7개 공모펀드(개인·법인 MMF제외)에 3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중 이벤트 종료 시까지 최초 잔고를 유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DGB캐피탈의 The The 新나는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9등 총 111명에게 주유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김태오 회장은 "DGB금융그룹은 강점 전략 발굴, 모범적 지배구조와 투명한 경영문화 확립 등의 경영방향을 수립하고 고객에게 더 크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고안된 각 계열사별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