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1일 병자(丙子)일 띠별오늘의운세,당신의 재주를 탐내는 사람들에게 재주를 선 보일 수 있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1일 병자(丙子)일 띠별오늘의운세,당신의 재주를 탐내는 사람들에게 재주를 선 보일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누군가에게 돈을 빌렸다면 빨리 갚는것이 스트레스를 덜 받는 방법입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미루다 보면 신뢰도가 떨어져 꼭 필요한 때 도움을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72년생 :직장 내 스트레스를 해결하지 못하면 앞으로도힘든 직장생활이 될 것입니다. 회사를 그만두면 당분간은 스트레스 받지 않겠지만 금전적 문제에 부딪히면직장생활보다 더 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으니 스트레스는 해결되어야 합니다.

60년생 :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고 싶은데 동업을 생각하고있다면 다시 한 번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업을 해야 된다면 서류상으로 정리가된 후에 시작하도록 하세요.

48년생 :돈이 많은 것을 해결해 주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것은 돈이 있을 때 얘기고 돈이 없다면 상대방과 우호적 관계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시간은 걸리겠지만 안전한 방법입니다.

36년생 :상대방이 다가와 주기를 바라지 말고 당신이먼저 마음의 문을 열면 상대방도 그 문으로 들어 올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나가는것입니다.


소띠 85년생 :스스로 해결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에게의존하여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면 끝내는 들통나고 말 것입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연명하지말고 지금부터라도 자기계발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한가지 일을 하더라도 깔끔한 마무리가 필요합니다. 천천히 하더라도 제대로 하는 사람이 큰 일을 맡겨도 잘 할 것입니다.

61년생 :모든 상황에 당신에게 유리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노력이 헛되지 않음을 성과로 말해 줄 것입니다.

49년생 : 행복은 우리에게 건강의 근본이 되는 에너지를준다는 말처럼 건강한 삶을 위해 행복이 필요하며 행복은 가정에서 출발합니다. 가정에 충실하고 가정행복을위해 노력하세요.

37년생 : 잘 먹는 것도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건강하고 싶다면 잘 먹어야 할 것입니다. 일에 많아 굶는다고 하는것은 어리석은 말이고 행동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직장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있다면바깥에서 풀고 가정으로 들어가세요. 가정에 까지 스트레스를 안고 가면 가족들에게 불편함을 주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가끔씩은 휴식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반드시가져야 할 것입니다. 쉬면서 재충전이 되어야만 문제를 새롭게 바라보고 고민을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색다른 경험을 해보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해 왔고 봐 왔던 것만 하다 보면 다른 무엇이 있는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색다른 경험을 할 기회가 생긴다면 적극 활용해 보세요.

50년생 :강점이 있다고 생각한 시장에서 힘겨운 경쟁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엔 다소 힘든 시작이 되겠으나 꾸준히 밀고 나간다면 입지를 구축해 나갈것입니다.

38년생:‘칭찬은고래도 춤추게 한다’ 책에서 조련사의 비결은 범고래가 잘했을 때는 과도하게 칭찬해 줌으로써 고래로부터칭찬받을 수 있는 행위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칭찬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칭찬을 잘 해야 믿고 따른다는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직접 진행하지는 않지만 일을 함께하고 있더라도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 당장은 아니어도 가까운 미래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75년생 :직장동료와 서운한 감정으로 관계가 틀어졌다면기회를 만들어서라도 관계를 개선해야 할 것입니다. 그대로 둔다면 서먹한 관계뿐 아니라 업무에도 지장이큰 것입니다.

63년생 :기대를 가지고 일을 진행하는 것은 좋으나기대 때문에 현실을 망각하거나 이성적 판단이 흐려지는 것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윗사람이 되면 가려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말을 가려가면서 해야 합니다. 해야 할 말과 하지말아야 할 말을 가리는 것도 리더의 덕목일 것입니다.

39년생 :식사를 하고 난 후에는 적당히 몸을 움직여줘야합니다. 가만히 의자에 앉아 있는 것 보다는 간단한 산책을 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대인관계를 넓히고 스트레스를 줄이는방법 중에 취미활동을 갖는 것입니다. 운동을 하든 다른 취미를 찾든 적어도 한가지는 갖길 바랍니다.

76년생 :다른 사람에 대해 관심이 지나치면 실례가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관심보다는 자신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자기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하루가되어 보세요.

64년생 :일을 하다보면 계획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럴 때를 대비해 가이드라인을 미리 미리 준비해 놓으시면몸도 마음도 편해 질 것입니다.

52년생 :머릿속 계획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진행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느긋하게 굼뜨고 있으면 계획은실행되지 않습니다. 이 일을 추진하는 힘이 필요하여 팀원들이 합심하여 이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해야당신과 팀원들이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40년생 : 아무리 친한 친구라 할지라도 가족이 주는편안함은 줄 수가 없습니다. 힘들고 고되면 언제든 쉴 수 있는 가족이 있어 힘이 나는 날입니다.


뱀띠 89년생 :해야 할 일이 산더미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자 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에도기회는 찾아 올 것입니다.

77년생 : 모든 일을 순리에 맞도록 처리하는 것이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순리를 어기면 부작용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65년생 :새로운 사업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현재의 회사에서는 쉽지는 않을 듯 합니다.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다른 회사로 이직을 하거나 퇴사하여 창업을 준비해야 할 듯 합니다.

53년생 :과정이냐 결과냐 고민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41년생 :컨디션이 어제만 못합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한 운동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당신의 재주를 탐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언제든 당신의 재주를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해 두면 좋겠습니다. 기회가왔을 때 잡아야 합니다.

78년생: 공과 사를 판단하는 냉정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원하는 성과를 내려면 어쩔 수 없이 공과 사를 구분하여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66년생 :직급에 해당하는 만큼의 소양을 갖춰야 큰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자기계발을 위해 마음의 양식뿐 아니라 다양한 예절에 대해서도 익혀 두는 것이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4년생:직장 내 불화는 빨리 해결토록 해야 합니다. 미적거리다가는 팀 전체가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먼저 나서서 해결되도록노력해야 하고 당신의 잘못이라 판단되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새로운 것을 찾기보다는 기존의 것을 충실하게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현실은 어렵고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니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힘을 내보세요.

79년생 :일을 잘 하는 사람은 시간을 잘 활용하고일을 못하는 사람은 시간에 끌려 항상 시간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시간이 없다고 투덜거리지 말고 시간을잘 활용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 하세요.

67년생 :직장생활에서는 분명하고 명확한 표현이 필요합니다. 표현하지 못한 업무지시 전달은 상대방에게 오해를 불러오게 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업무적 갈등이 초래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5년생 :모르는 것은 창피한 것이 아닙니다. 모르는 것을 배우지 않으려 하는 것이 더 창피한 일입니다. 모자라는부분은 채우고 새로운 것은 배워서 습득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43년생 :외로움이나 고독감을 느끼는 날에는 가족과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가족과 가벼운 산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마음에 품은 꿈을 시작하기에 좋은날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너무 큰 욕심으로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고 천천히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나가도록 하세요.

80년생 :진정한 친구라 생각하는 사람은 몇 명인가요? 친구는 많지만 진정한 친구를 만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당신도누군가의 진정한 친구가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68년생 :갑작스레 찾아온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종합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56년생 :사람마다 각기 다른 업무 스타일이 있음을인정하면 일을 풀어나기가 쉬워집니다. 나와 함께 하는 사람들의 업무 스타일을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44년생 :마음에 담고 있는 얘기가 있다면 오늘이 아닌다음 기회에 털어놓도록 하세요. 오늘은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예기치 못한 상황이 눈앞에 펼쳐질 수있습니다. 허둥대지 말고 침착하게 하나씩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81년생 :미혼이라면 더 늦기 전에 오늘의 애정운을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으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69년생 :소비자는 자신의 관점에서 그리고 상황에 맞게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말을 전적으로 믿고 업무를 진행하다간 곤욕을 치를 수도 있습니다.

57년생: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자녀들에 대한 경사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이라도 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체력의 한계를 절감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체력을 길러야 오늘 같은 당황스러운 일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선배나 윗사람이 당신을 위해 한 말을귀담아 듣길 바랍니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듣기 보다는 귀담아 듣고 실천해 보는 것도 좋은방법일 것입니다.

82년생 :오늘은 물욕 때문에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수입의 한계를 넘어서는 지출은 당신에게 후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물건을구매하기 전에 꼭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구매하도록 하세요.

70년생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한다면 오늘 같은 정신이 맑은 날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8년생 :오늘은 언행을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불만, 불평의 한 마디가 자신에게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46년생 :예사롭지 않아 보여도 보는 이가 많습니다. 오늘은 외모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데이트하기 좋은 날입니다. 다른 일이 많아 시간이 없다 하더라도 오늘은 시간을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83년생 : 나름의 기준을 세우도록 하세요. 업무를 위한 기준이 있으면 여러모로 도움일 될 것입니다.

71년생 : 꼭 써야 할 곳에는 지출이 되어야겠지만그렇지 않아도 되는 곳에 굳이 지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금전적 여유가 있을 때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어디를 가든 행운이 따르고 즐거움이 넘쳐날 것입니다. 협상 테이블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어 내게 될 것입니다.

47년생 :사람들과 함께 하려면 부담감을 덜어주는 것이중요합니다. 부담감 없이 실행할 수 있도록 그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당신의 역할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