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칠성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 로드 샘플링 진행

공유
0

롯데칠성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 로드 샘플링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롯데칠성음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16일까지 삼성역, 여의도, 신사동 등에서 간편하게 마시는 영양 한 끼 귀리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 로드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허기를 채우고 든든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귀리 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삼성역(11일), 여의도 증권거래소(12일), 상암동 MBC(15일), 판교 엔씨소프트(16일)에서 진행되며 주말에는 삼청동 카페거리(13일), 신사동 가로수길(14일)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부스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제품을 증정하고, 브랜드 상징인 퀘이커맨 ‘래리’ 분장을 한 도우미와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씨앗 연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샘플링 행사가 종료된 후에 SNS에 공유된 사진 중 가장 많은 ‘좋아요’수를 기록한 게시물을 올린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제품 1박스를 추가로 전달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영양과 포만감을 모두 채울 수 있는 곡물 음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퀘이커 오츠 앤 밀크가 식사 대용식(HMR) 대표 곡물 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