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산 서면 최초 테라스 오피스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10월 분양

공유
0

‘부산 서면 최초 테라스 오피스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10월 분양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조감도.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태영건설이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시행·수탁하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가 10월 분양될 예정이다. 데시앙 스튜디오는 태영건설이 새로 런칭한 프리미엄급 오피스텔 브랜드다.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34-2번지에 들어서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지하 6층~지상 29층 전용면적 22~41㎡ 총 734실로 구성된다. 일부 세대에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건물 입구는 개방공간과 대리석 마감을 사용해 호텔형 로비로 꾸며질 예정이며, 옥상에는 반려동물이 뛰어놀 수 있는 루프탑 반려동물공원이 제공된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 NC백화점 등 상권이 발달해 있다. 부산 지하철 1,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이 가까워 생활편의성과 교통편의성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부산 도심재생마스터플랜 일환인 부전천 복원사업(예정)도 단지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부전천 복원사업이 완료되면 단지 앞에 도심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면에 최초로 들어서는 테라스 오피스텔로 희소가치가 높다”면서 “단지 위치가 좋아 실수요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문현금융단지, 범천동·범일동 오피스지역과 인접해 배후수요를 겨냥한 투자처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4에 위치한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