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골목상권 제휴혜택 'U+로드' 운영

공유
0

LG유플러스, 골목상권 제휴혜택 'U+로드' 운영

-약 15개 상점에서 다양한 혜택 누릴 수 있어

LG유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에 있는 음식점과 상점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1+1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통신사가 골목상권에서 제휴혜택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에 있는 음식점과 상점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1+1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통신사가 골목상권에서 제휴혜택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에 있는 음식점과 상점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1+1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통신사가 골목상권에서 제휴혜택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서촌마을 제휴 매장과 길거리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약 15개 상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쿠폰은 ‘U+로드’ 웹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멤버스 앱 등에서 접속 가능하다.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과 제품별로 상이하다.

‘U+로드’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U+로드’ 운영기간에 맞춰 온·오프라인을 통한 ▲쿠폰 사용횟수별 경품 행사(화장품세트 증정) ▲제휴매장 후기 이벤트(영화권 증정) ▲에어볼 추첨 행사(텀블러 제공) ▲스크래치 쿠폰 경품 프로모션(카카오 스티커 등)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장은 “고객들에게 유용하면서 소상공인도 도울 수 있는 제휴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향후 각지 골목상권으로 서비스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