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0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희선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0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희선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희선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6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4월 25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6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운세(음력 9월 2일 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변화는 필요하나 능력 이상의 경쟁은 절대 삼가라. 계획을 실행할 때 순리를 택하되 때로는 정석이 아닌 방법으로 나아가면 의외의 효과를 거둘 수가 있다. 결단력이 중요.

허세를 버리고 분수껏 행동하라. 이웃의 도움을 적극 활용할 것. 겉치레 보다는 솔직한 심정이 상대로 하여금 좋은 인상을 주며 도움 또한 얻을 수가 있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협조를 통해 힘을 합칠 것. 제멋대로라는 평을 듣지 않도록 명심하라. 독단을 버리고 주위와 화합을 하라. 금전운 면에선 실리가 최선이 된다.


합리적인 판단은 상상외의 행운을 가져온다. 명예운, 금전운도 좋으니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여 결실을 맺도록 하라.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르며 귀인의 도움으로 성취감도 강하다.


주위의 구설수나 시비수에 관여하지 말고 자신의 일만 생각하라. 남을 도와주는 것이 오히려 나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정신적인 불안으로 신념이 흔들릴 것이니 신중하라.


확고한 주관이 요구된다. 한번 흔들리면 걷잡을 수가 없다. 결단력이 확고해야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현실적인 일에 감정을 개입시키지 말 것. 이성운에는 기쁨이.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하다. 현실을 만족스럽게 생각하고 잠시 쉴 수 있는 여유를 가질 것. 강한 신념과 용기가 필요하다. 적극적으로 밀어 붙이면 얻을 것이 많아지겠다.


성급한 판단은 금물이다. 문서운 면에서도 정확한 검토와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쉽게 빠져 들어가기 쉬울 때이니 원인을 분석하여 성급하지 않게 행동함이 최선이 된다,


변화를 통해서 좋은 기회가 조성된다. 좀 더 적극성을 띠고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획기적인 발전의 조짐이 보인다. 사업을 확장하고 승부수도 해 볼만 한 시기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