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9일 화요일 영화배우 가수 장나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9일 화요일 영화배우 가수 장나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장나라 영화배우,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3월 1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2월 1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1년 3월 1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10월 9일 화요일 운세(음력 9월 1일 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이론보다는 실제의 행동이 필요하다. 확고한 자세를 갖고 실천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하도록 하라. 인간관계에 치중하고 눈앞의 실리에만 급급하면 낭패를 당한다.


건강에 유의하고 안정에 힘쓰라. 귀인의 도움은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니 무기력한 측면도 내포하게 된다. 매사를 포용하는 측면이 좋을 것이다.

독선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여건을 참조하라. 오후에는 점진적인 발전이 따를 수 있을 것이니 건강에 유의하고 경쟁을 삼갈 것. 심리적인 여유가 없으니 만사가 성급해진다.


환경변화를 꾀해보라. 과감한 행동이 큰 결실로 이어질 것이니 성실히 실천하라. 귀인의 도움이 작용될 수 있으며 문서 분야나 명예 측면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성급한 만큼 뜻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오후에는 진실한 자세만이 상대방의 안정을 얻게 한다.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며 찬찬히 계획하고 성실히 실천하도록 하라.


대의명분을 우선시하라. 눈앞의 실리보다는 미래의 큰 행운에 눈길을 돌리도록 하라. 금전운이 호전되며 서북간 귀인운의 도움으로 목전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시된다. 가급적 오전에 종결짓도록 하라. 문서운 면에서 난관은 있을 것이나 오후에는 안정세를 이룰 것이다. 대인관계에서 심리적인 갈등에 주의하도록.


지연되던 문제들이 해결이 되고 건강에도 회복세를 이룬다. 사업 확장도 고려해 봄직하다. 계획과 실천이 일치되는 상황. 금전이나 문서 특히 이성간에도 좋은 결실을 맺는다.


심리적인 불안으로 인해 주위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가급적 포용력을 잘 활용하되 확고한 판단이 요구된다. 일관성을 잃게 되면 금전의 손실이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