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몰, 룰429 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 내한기념 이벤트

공유
0

LF몰, 룰429 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 내한기념 이벤트

LF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F몰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F몰은 첫 자체 뷰티 브랜드 ‘룰429’의 전속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Lucky Blue Smith)’의 내한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1일 기존 LG패션샵에서 간판을 바꿔 달고 리뉴얼 론칭한 LF몰은 이후 뷰티, 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개설, 관련 분야 유수 브랜드들을 입점시키는 등 과거 종합 패션 쇼핑몰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문 쇼핑몰로 한 단계 도약하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LF몰의 ‘룰429 럭키 블루 스미스 내한 기념 이벤트’는 세트 상품 구매시 10%, 단일상품 구매시 5%의 할인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크게 세럼, 토너, 크림 등 룰429의 다양한 라인업 중 단일 제품 1개 구입시 마일드 필링 폼 등으로 구성된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3종 트라이얼 키트 증정 이벤트’와 가을철 피부 고민을 자유롭게 댓글 형태로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댓글 공유 이벤트’로 분류된다.

또한, LF몰은 럭키 블루 스미스의 방한을 기념해 럭키 블루 스미스의 친필 싸인이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에 세럼, 토너 등 ‘룰429’의 대표 제품을 담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한 ‘럭키 블루 에디션’을 행사 기간인 오는 1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룰429’는 LF가 지난달 급성장하는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을 겨냥해 전략적으로 론칭한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남성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남성의 피부 고민을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5가지 기능성 허브를 엄선해 이를 블렌딩한 독자성분을 개발했다.

미국 모델스닷컴(Models.com)의 2015년 인더스트리 어워드에서 세계 남성모델 1위에 오른 글로벌 스타, 럭키 블루 스미스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남자 피부에 행운(Lucky)이 왔다’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