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6기 행사 성료

공유
0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6기 행사 성료

제로투세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로투세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제로투세븐은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6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의 신상 의류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가족 초청 이벤트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매년 봄, 가을 2회에 걸쳐 가족과 함께 자연을 더 가까이에서 체험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가을 소풍’을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에서 각 20팀씩 선발한 총 60팀(120명)의 가족이 참가했다. 알퐁소 체험단 지난달 18일, 알로앤루 체험단 지난 2일, 포래즈 체험단 지난 5일에 각각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을 찾아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제로투세븐이 체험단 의상으로 제공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F/W 신상 의류가 눈길을 끌었다.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필수인 편안함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모두 갖춘 의상이 가을 소풍의 즐거움을 더했다는 평가다. 체험단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모처럼 자연 속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신상 의류까지 만나보는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체험단은 상하농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유기농 목장에서 얻은 재료로 직접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양에게 건초 먹이를 주고, 돼지, 젖소 등 동물을 직접 살펴보며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 만들기’와 함께, 가을 특별 프로그램으로 개설된 ‘쌀강정 만들기’ 등 체험형 수업도 인기리에 진행됐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