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9, ‘트렌드트럭’ 2탄 오픈

공유
0

G9, ‘트렌드트럭’ 2탄 오픈

G9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9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9는 두 번째 ‘G9 트렌드트럭’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고, 1000만원 상당의 관련 트렌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의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의 테마로는 ‘인싸의 하루’가 선정됐다. 외향적인 성격의 인물을 일컫는 신조어 ‘인싸’는 요즘 가장 뜨겁게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 키워드로, 집단 내에서 돋보이면서 타인과 잘 어울리는 긍정적인 이미지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감각적인 스타일을 즐길 줄 아는 ‘인싸’ 이미지를 트렌드트럭과 접목해 G9가 지향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표 상품 또한 ‘인싸’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이폰 XS, 세그웨이 전동휠, 드론, 뱅앨올룹슨 헤드폰, 생로랑 베이비 카바스백 등 인·아웃도어 활동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에서나 주목 받고 멋과 개성을 당당히 뽐낼 수 있는 최근 가장 핫한 아이템들이다.

참여 방법은 지난달과 마찬가지다. G9 프로모션 페이지 내 트렌드트럭에 담긴 20여가지의 상품 중 원하는 제품 5개를 선택해 찜한 뒤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번 트렌드트럭의 응모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G9 캐시 1000원이 지급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