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호엔케어, 음료 시장 진출… 헬시 드링크 ‘웰스’ 4종 출시

공유
0

천호엔케어, 음료 시장 진출… 헬시 드링크 ‘웰스’ 4종 출시

천호엔케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천호엔케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천호엔케어가 간편하게 마시는 헬시 드링크 ‘웰스’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최근 음료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더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웰스’ 4종은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연 원료와 위 건강, 피부 관리, 눈 건강, 남성 활력 등에 좋은 기능성 원료를 더해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천호엔케어는 ‘웰스’ 4종을 편의점 GS25 전국 1만 2천여 개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2+1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4종 모두 한 병(110ml)에1200원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웰스’ 4종은 최근 건강을 주요 콘셉트로 내세운 음료들이 각광을 받는 등 음료 시장의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현대인들의 건강 솔루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소비자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판매 채널 전략을 세운 만큼 향후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