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풍 와도 불꽃축제 한다…한화 "외부행사 일부 취소·야간 축제 예정대로 진행"

공유
1

태풍 와도 불꽃축제 한다…한화 "외부행사 일부 취소·야간 축제 예정대로 진행"

- 6일 오후 2018 여의도 불꽃축제 진행

2018여의도 불꽃축제가 6일 오후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된다. 사진=한화 이미지 확대보기
2018여의도 불꽃축제가 6일 오후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된다. 사진=한화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제25호 태풍 ‘콩레이’가 북상하지만 서울 불꽃축제는 예정대로 진행한다.

한화그룹은 6일 오전 예정대로 2018 여의도 불꽃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만 태풍으로 인해 낮에 진행하는 불꽃축제와 외부행사는 일부 취소한다.
이에 따라 한화는 이날 8시부터 약 40분간 여의도 한강에서 ‘꿈꾸는 달’(The Dreaming Moon)이라는 주제로 불꽃축제를 진행할 계획이다.

해마다 10월 첫 째주 토요일에 개최하는 여의도 불꽃축제는 한화그룹과 외국기업의 참여로 가을 밤하늘을 낭만과 꿈으로 수놓는다. 연인들에게는 하트모양의 불꽃이, 가족들에게는 꿈과 희망의 불꽃이 감동을 선사한다.

올해는 ‘모두의 마음속 꿈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으로 한국·스페인·캐나다 등 3개국의 불꽃연출팀이 참여한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태풍으로 인해 낮에 진행하거나 외부행사 등 사전축제는 일부 축소하고, 야간에 진행하는 불꽃축제는 예정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