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10월 9일~11월 7일(음력 9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월별운세 10월 9일~11월 7일(음력 9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10월9일~11월 7일(음력 9월운세)


子(쥐띠운세) 착실하게 일한 결과가 이제야 결실을 이루게 된다. 투자에는 욕심을 금하고 현실을 직시하도록.

● 48년생 문서운 관계에서는 신경을 바짝 써서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위의 배신이 따를 때이므로.

● 60년생 현명한 판단이 요구된다. 경솔하게 일처리 하지 말고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사업 확장도 있겠다.

● 72년생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면 마음이 후련해진다. 순리대로 진행되는 것이 삶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 84년생 모든 것이 성사가 되니 마음이 가벼워지겠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대인관계에서는 여유를 갖고 평정심을 잃지 말라. 현실에 맞는 미래를 계획하도록 하라.

● 49년생 사소한 문제로 감정이 상하는 일이 생길까 우려된다. 완전함만을 원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 나가는 것이 상책.

● 61년생 중요한 순간일수록 주위와 원만하게 지내야 한다. 상대방의 뜻을 살려주면서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라.

● 73년생 자신의 반성을 먼저하고 모든 일을 윗사람의 뜻으로 받아들여 처리하면 직장운은 원만하게 풀려나갈 것이다.

● 85년생 새로운 일을 계획하면 손해를 보기가 십상이니 자중하도록 하라. 정해진 궤도를 걷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금전에 여유가 있으니 걱정할 일이 무엇이겠는가. 주위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니 명성도 오른다.

● 50년생 서북간에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따르니 상부상조하여 모나지 않게 처세하라. 관재수에 조심하라.

● 62년생 용기와 박력을 살려 적극성 있게 행동하라. 부지런히 움직여야 문서 관계에도 희망이 솟는다.

● 74년생 기회는 다시 오지 않는 법이다. 망설이지 말고 부닥치고 자신 있게 대비하도록 하라. 승진운, 명예운이 길한 운세.

● 86년생 실속 있게 꾸려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추구하는 것이 많으면 혼선이 많이 빛어 지는 법이다.


卯(토끼띠운세)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게 되며 앞날에 발전을 도모할 움직임도 포착된다. 승진운, 명예운이 높아진다.

● 51년생 문서운이 발동하니 중단했던 일이 서서히 풀릴 운세이다. 잘못 판단하면 구설수와 손재수가 따르니 언행에 신중하라.

● 63년생 항상 현실을 감안하여 일을 도모하는 습관을 길러야 원대한 계획도 이뤄진다.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 75년생 자신의 페이스대로 꾸준히 노력하면 착실하게 단계를 오를 수가 있다. 순조롭고 복된 9월이 된다.

● 87년생 결정적인 계기나 기회가 찾아올 것이니 이를 놓치지 말라.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커다란 이익과 재물운이 겸비된다.


辰(용띠운세) 주변의 충고를 못 받아들이고 있으니 발전의 가능성을 자꾸 놓치게 된다. 분위기를 쇄신하라.

● 52년생 무리한 행동은 자신의 건강을 해치고 금전 지출만 가져오게 되니 조심하도록. 과도한 욕심은 피하라.

● 64년생 여유가 있다면 빌려준다는 생각을 하지 말고 선심을 쓰는 편이 이롭다. 금전운, 사업운이 안정을 찾는다.

● 76년생 일은 순간적으로 뒤바뀔 수 있다. 잘못하면 구설수에 오르고 관재수가 따르니 언행에 주의하라.

● 88년생 모래 속에서 금을 찾는 격이니 분주하면서도 실속이 없다. 사기성이나 투기성 있는 일은 절대 삼가라.


巳(뱀띠운세) 마음이 편치가 않으니 매사가 불평이 따르게 된다. 극단적인 상상력에 빠지면 현실을 바로 보지 못한다.

● 53년생 많은 것을 취하려 들면 오히려 내 것도 잃을 수 있을까 두렵다. 재물운이 왕성하나 실물수에 주의하라.

● 65년생 자포자기 했던 일이 결실을 보겠다. 사업가는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겠으며 자중하며 행동하라.

● 77년생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미가 불과 같으니 손해를 자처하게 된다. 인내함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 89년생 관재수, 시비수, 송사가 따를 것이니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말조심하면 큰 피해는 없을 것이다.


午(말띠운세) 후반기에 얻어질 자신의 성과물에 신경을 더욱 쓰도록 하라. 사업운, 명예운에 큰 성과가 따른다.

● 54년생 기회를 포착하여 잘 활용하면 큰 이득을 얻는다. 문서운 관계는 자신감을 가지고 일처리 해보라.

● 66년생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가 많아진다. 포용력과 의지력을 살리는 것이 방책이다.

● 78년생 확고한 자신감이 없으면 문서에 조심하도록 하라. 인정이나 의리도 때로는 손해를 가져오게 된다.

● 90년생 재물은 넉넉하고 위풍당당하나 분수에 넘치는 일은 결코 행하지 말라. 난처한 일들은 뒤로 미룰 것.


未(양띠운세) 자신의 통찰력이 부족하니 될 수 있으면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여유를 갖고 행하라.

● 55년생 내부의 기강을 확립하고 서로의 인화단결이 되도록 힘쓰는 일이 더욱 시급하다. 급할수록 여유를 갖도록.

● 67년생 좀 더 혁신적인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문서운이 따르나 받아들이는 힘이 부족하니 주위의 조언을 구함도 방책이다.

● 79년생 용기를 내어 싸우기 보다는 참으면서 시간의 흐름을 기다림이 중요하다. 조그만 장애라도 성급하게 일처리 하지 말라.

● 91년생 경솔한 판단보다는 윗사람과 상의하여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부지런히 움직여야 행운을 잡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묵묵히 일하니 힘들었던 일들이 이제는 하나씩 풀려 나간다. 마음을 편하게 가져도 된다.

● 56년생 무리하게 생각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도록 하라. 판단이 서면 좀 더 과감하게 일을 추진하라.

● 68년생 서두르면 안된다. 믿음과 신뢰로 차근차근히 매사를 풀어나가면 뜻은 이뤄진다. 구설수, 시비수에 주의

● 80년생 확고한 신념과 치밀한 계획으로 밀고 나가면 일은 성공하게 된다. 분주다사한 만큼 금전운, 승진운이 겸비된다.

● 92년생 눈앞의 이익이 확실하고 희망도 있으니 안정은 당연히 따라오게 된다. 주위의 도움도 따르니 행운.


酉(닭띠운세) 자신의 생각을 과감하게 선보일 필요가 있다. 새로운 출발과 각오를 다져나감이 좋은 결과를 얻는다.

● 57년생 신수도 왕성하고 모든 일이 태평하다. 뜻밖에 성공이 목전에 와 있으니 경거망동을 하지 말라.

● 69년생 가까이 지냈던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라. 베풀어주고 도와주어도 덕이 없다.

● 81년생 적게 들여 크게 형통하니 부러움이 없겠다. 뜻했던 사업도 이뤄지니 가정에도 화기가 충만하다.

● 93년생 주지 않으면 받을 수 없다는 생각으로 노력하라. 적극적인 방법을 택하라. 이익을 앞세우지도 말라.


戌(개띠운세) 고정관념을 버리고 분위기를 전환시킬 필요가 있겠다. 피로감이 클 것이니 적당한 휴식도 필요.

● 58년생 급할 때일수록 판단이 흐려진다. 성급하게 뛰어본들 노력의 대가를 얻지 못할 것이니 여유를 갖도록 하라.

● 70년생 경영의 합리화는 성공의 지름길이 된다. 냉철하게 주위를 판단함이 중요하며 자신을 뒤돌아보는 지혜도 필요.

● 82년생 과감하게 계획을 밀고 나가야 한다. 문서운이란 합리적으로 작성해야 길하다.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 94년생 자신의 위치를 인식하고 처세하라. 모든 일을 바르게 처리한다면 만사는 길한 법이며 애정운도 상승세.


亥(돼지띠운세) 누가 먼저 양보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먼저 양보하여 때를 기다림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 59년생 문서 관계로 뜻하지 않은 피해가 있을까 우려된다. 자신의 보완책을 강구해 봄이 바람직하다.

● 71년생 덕을 베풀면 베풀수록 이익은 커지는 법이다. 언행을 일치하면 문제는 없다. 말보다는 실천에 신경 쓰도록.

● 83년생 주변 사람들과 상호간에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며 어떤 일이든 모나지 않는 처세로 행동함이 중요하다.

● 95년생 포부는 크게 갖되 도중 포기하는 성격을 버릴 것. 자신의 중심을 잃을 듯 하니 신중함이 최고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