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워홈 ‘싱카이’ ‘키사라’, 프리미엄 가을 메뉴 출시

공유
0

아워홈 ‘싱카이’ ‘키사라’, 프리미엄 가을 메뉴 출시

아워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워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아워홈은 중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싱카이와 일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키사라에서 오는 11월 말까지 자연송이 등 프리미엄 제철 메뉴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싱카이에서는 ‘상해미락’이라는 콘셉트로 우럭 탕수어, 홍소 전복 볶음, 전복 송이 탕면 등 상해식 해산물 요리 3종을 내놨다. 국내산 활우럭과 활전복, 자연송이 등을 활용, 미식가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귀한 손님 접대용으로 제격이다.
키사라는 ‘산해진미’라는 콘셉트로 가을 진미를 선보인다. 자연송이 이시야끼, 전복 해물 도나베, 가을 전어 구이 등 3가지 메뉴다. 향긋한 자연송이를 취향에 따라 즉석에서 구워 즐길수 있으며 가을 제철 맞은 전어와 신선한 해산물로 백미를 맛볼 수 있다.

싱카이 상해미락은 역삼, 광화문, 여의도점에서, 키사라 산해진미는 강남점, 광화문점, 여의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프리미엄 멤버십 A1 블랙카드 보유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자연송이, 전복 등 프리미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싱카이와 키사라의 프리미엄 가을 메뉴들과 함께 가족 모임은 물론 귀한 손님을 모시는 자리가 더욱 빛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