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이트론, ‘퓨처북 공룡동요 시즌1’ 앱 출시

공유
0

토이트론, ‘퓨처북 공룡동요 시즌1’ 앱 출시

토이트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토이트론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토이트론이 올해 하반기 인기 콘텐츠인 공룡을 테마로 한 유아용 놀이학습 앱 ‘퓨처북 공룡동요 시즌1’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퓨처북 공룡동요 시즌1’ 앱은 토이트론이 자체 제작한 5곡의 공룡 동요와 5개의 놀이로 구성되어 있다. 동요를 통해 공룡의 탄생부터 초식, 육식 공룡의 구분, 다양한 공룡의 서식 환경 등을 공부할 수 있다.

또한 공룡 뼈 맞추기, 알맞은 먹이 주기 등 노래로 배운 배경 지식을 재미있게 놀이로 학습할 수 있는 총 5가지의 공룡 놀이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다. 동요 재생이 끝나면 각 동요에 맞는 놀이를 넣어 아이들의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이러한 놀이들은 메인 화면에서 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동요를 듣고 플레이를 하다 보면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콘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아이콘을 차곡차곡 모으면 퓨처북 제품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영어와 중국어로도 서비스되어, 3개 국어 다중 언어 학습을 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코너도 따로 준비되어, 우리 아이가 어떤 동요를 가장 많이 들었는지, 또 아이와는 어떠한 대화를 나누면 좋을지 지도 가이드를 제공한다.

‘퓨처북 공룡동요 시즌1’ 앱 런칭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 내에 다운 받은 고객들은 해당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8일 이후에는 일부 콘텐츠 유료화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