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자 모집

공유
0

노스페이스,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자 모집

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노스페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의 참가 선수를 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하는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오는 20일 스타필드 고양의 센트럴 아트리움과 야외동측광장에서 열린다.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고 스타필드 고양, 게코킹이 협찬한다.

경기는 4~5m 높이의 암벽을 로프를 비롯한 안전 장비 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링’ 종목이 남녀 각 부문으로 진행된다. 볼더링 경기 입상자에게는 메달과 상품이 증정되며, 사솔 (노스페이스 소속)등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과 토너먼트 경기를 펼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4일 오후 1시부터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200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만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남녀 총 200명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 확정자는 참가비 2만원을 납부해야 한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홈페이지 및 대한산악연맹 사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