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한화테크윈 유럽법인 쾌속 질주…판매 전년 대비 40% 증가

공유
1

[글로벌-Biz 24]한화테크윈 유럽법인 쾌속 질주…판매 전년 대비 40% 증가

-CCTV '와이즈넷'·캠페인 등으로 판매 견인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종합 시큐리티 업체 한화테크윈이 우수한 성적표를 받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 유럽법인 기준, 올 2018년 출하량은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
지능형 영상분석 기술이 적용된 CCTV '와이즈넷(WISENET)' 시리즈의 판매 확대와 캠페인 '위 무브 위드 트러스트(WE MOVE with trust)'가 한화테크윈 유럽의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일으켰다고 한화테크윈 유럽법인은 분석했다.

한화테크윈에 따르면, 와이즈넷은 강력한 보호 기능으로 신뢰성과 안정성을 보장받았다는 평가다. 데이터 노출·손실·도난 등 위험을 최소화하고, 암호화 내장·고급 데이터 보호 옵션 같은 기능이 탑재됐다.

유럽법인 관계자는 "지역당국·정부·군사시설부터 기업까지 높은 보안 수준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특화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위 무브 위드 트러스트 캠페인을 통해 5년 연장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 것도 판매 견인에 한몫을 했단 평가다.

유럽법인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보안솔루션 사업을 통해 쌓은 경험과 전문성,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후지원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신뢰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