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갤러리아백화점, ‘비바! 이탈리아’ 시즌2

공유
0

갤러리아백화점, ‘비바! 이탈리아’ 시즌2

갤러리아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17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행사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갤러리아백화점과 이탈리아무역공사는 ‘비바! 이탈리아’ 시즌1 행사를 2주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 2 행사에서는 진행 기간을 3일 늘리고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선보이며 이탈리아를 테마로 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행사 콘텐츠를 강화했다.

‘비바! 이탈리아’ 시즌 2에서는 이탈리아무역공사가 추천하고 갤러리아의 특화된 바잉 감각으로 선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갤러리아는 지난해 9월부터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협업으로 바잉 프로젝트를 진행,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엄선했다.

갤러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남성 편집숍인 지스트리트 494 옴므와 지스트리트 494+에서는 마니팟투라 체카렐리(아우터), 헤보(코트), PT05(팬츠),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 마그리아 프란체스코(우산), 파팔라(구두), 브레찌아니(양말) 등 카테고리별 전문 브랜드들을 포함, 총 13개의 이탈리아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스트리트494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고객의 취향을 함께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MTO)를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